|
![]() 작성자: LastOutLaw 등록일: 2023.11.19 23:43:05 조회수: 1227 [본 사이트는 프로레슬링 팬 사이트이며 사진 및 영상에 관한 저작권은 WWE 외 각 단체에 있음을 알립니다] ![]() -군터가 The Masked Man 쇼에서 로건 폴이 기대가 된다며 언젠가 링 위에서 경기해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WON에 따르면 셰이머스는 11월 24일 스맥다운에 복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셰이머스도 다음 날에 벌어지는 서바이버 시리즈 워 게임즈에 팀 코디 로즈 멤버로 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팀 코디 로즈의 다섯 번째 멤버로 랜디 오튼, 케빈 오웬스, LA 나이트, 웨스 리 등이 거론된다고 합니다.
-WOR의 데이브 멜저는 WWE가 드래곤 리를 위한 큰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레이 미스테리오와 대립이 아닌, 그와 함께 활동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언더테이커가 빌 앱터와 인터뷰에서 셰인 맥맨의 아들 데클란 맥맨이 WWE로 올 경우 아버지에게 훈련받지 말고 자신에게 연락하라고 제안했습니다.
-제이콥 파투가 Denise Salcedo와 인터뷰에서 향후 WWE의 블러드라인 멤버로 합류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자신은 언제나 가족들을 응원한다고도 말했습니다.
-포지의 한 팬이 SNS에서 크리스 제리코에게 과거 WWE 테마곡인 Break The Walls Down’를 포지가 커버하는 것에 생각해본 적 있냐는 질문에 크리스 제리코는 관심이 없고 포지와 노래 스타일이 맞지 않는다고 답변했습니다. 전체댓글 '4'![]() 언더테이커가 빌 앱터와 인터뷰에서 셰인 맥맨의 아들 데클란 맥맨이 WWE로 올 경우 아버지에게 훈련받지 말고 자신에게 연락하라고 제안했습니다. 테이커도 아는거죠 ㅎㅎㅎ 쉐인의 트레이닝은 MMA에 포커스가 맞춰져있는거라는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군터와 로건폴이라면 로건이 스프링보드로 날아올때 챱을 날리면 아마 그림이 될꺼라는게 보이네요.(그전 아나운서 테이블에서 몸에 물좀 뿌리고 날아야 살겠죠.) |
|
셰이머스까지 복귀 얘기가 나오다니 근데 아무래도 주목도가 빡 있어야하지 않겠나 싶으니 랜디가 결국 이번에 복귀하지 않는다면 나이트가 제일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블러드라인과 아직 남은게 있으니까
레이 미스테리오 & 드래곤 리 태그팀 챔피언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