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자: LastOutLaw 등록일: 2023.11.16 23:13:12 조회수: 1776 [본 사이트는 프로레슬링 팬 사이트이며 사진 및 영상에 관한 저작권은 WWE 외 각 단체에 있음을 알립니다] ![]() -WWE가 2024년 5월 4일 토요일 프랑스 리옹에서 첫 WWE PLE 백래쉬를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PW 인사이더에 따르면 산토스 에스코바르의 턴힐은 레이 미스테리오의 부상 때문에 벌어진 일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전부터 턴힐의 계획이 있었다고 합니다.
-WOR의 데이브 멜저는 레이 미스테리오가 향후 돌아온다면 LWO 내전으로 벌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산토스 에스코바르의 팀과 레이 미스테리오의 팀과의 대립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한편 칼리토는 레이 미스테리오의 팀에서 활동할 것을 예상했습니다.
--PW 인사이더에 따르면 미키 제임스가 더 이상 임팩트 로스터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그녀가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하며 그녀와 임팩트 레슬링과의 관계는 여전히 좋다고 합니다.
-최근 몇 주 동안 WWE 내부에서는 베일리가 내년 여성 로얄 럼블 경기의 우승자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로건 폴이 자신의 팟캐스트에서 과거 믹 폴리가 30피트 위에서 떨어진 것처럼 자신도 떨어져 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로건 폴이 SNS에 내년 엘리미네이션 체임버 2024 참가를 알렸습니다.
-WWE가 레슬매니아 40에서 로건 폴과 배드 버니의 경기를 둘째 날에서 성사시킬 가능성이 크며 케빈 오웬스와 로건 폴의 경기는 2024년 초에 열릴 것으로 에상했습니다.
-벨라 트윈스가 ESPN과 인터뷰에서 프로레슬링 복귀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파이트풀 셀렉트와 Haus of Wrestling에 따르면 AEW에서 보이고 있는 '데빌'은 CM 펑크는 아니라고 합니다. 전체댓글 '4'![]() LWO 내분 대립의 종결은 결국 레슬매니아에서 산토스 & 칼리토 VS 레이 & 배드버니 되면 좋을텐데 배드버니를 로건폴과 붙일 생각을 한다니 개인적으로는 아쉽네요 칼리토가 레이와 팀을 이룰 계획이라지만 칼리토는 악역이 더 어울리니까 통수치고 산토스와 팀을 이루면 더 좋을 것 같은데 기간이 아직 꽤 남았고 변수가 있으니 지켜보겠습니다 산토스 제대로 키우는 각본이길 바랍니다 ![]() 그래서 아쉽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방식대로 한다면 재미요소가 더해질텐데 그럴거면 칼리토 뭐하러 데려왔냐는 생각도 듭니다 칼리토 여전히 눈에 띄는 활약이 없고 |
|
좋은현상이라고 봐야할까요..
그 전엔 로만 강점기가 끝나야할텐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