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자: LastOutLaw 등록일: 2023.01.24 00:00:56 조회수: 1582 [본 사이트는 프로레슬링 팬 사이트이며 사진 및 영상에 관한 저작권은 WWE 외 각 단체에 있음을 알립니다] -WON의 데이브 멜저는 블러드라인의 세그먼트가 새미 제인의 재판으로 변경된 이유는 시카 & 아파가 RAW가 열리는 필라델피아로 갈 준비가 되지 않았고 리키쉬는 아팠다고 합니다. 원래는 이 셋이 세그먼트에 중요한 역할을 맡을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한편 데이브 멜저는 세그먼트가 변경된 배경에 더 락이 불참해서 바뀐다거나, 빈스 맥맨의 영향으로 수정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특히 세그먼트 계획에 처음부터 더 락과 관련이 없었다고 합니다.
-오카다 카즈치카가 도쿄 스포츠와 인터뷰에서 월드컵이나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토너먼트처럼 프로 레슬링에도 신일본-WWE-AEW가 모두 출전하는 프로 레슬링의 월드컵 토너먼트 개최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이트풀 셀렉트에서는 WWE가 AOP & 폴 엘러링을 복귀시키는 것에 관한 논의가 있었다고 합니다.
-WON의 데이브 멜저는 WWE가 더 락이 레슬매니아 39에서 로만 레인즈와 경기를 위해 몸을 만들 시간이 충분하지 않기에 경기를 가지지 않을 것이라고 서서히 마음을 잡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 사람들도 더 락이 레슬매니아 39에서 경기를 가지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이 많다고 합니다.
-리아 리플리가 스포츠케다의 WrestleBinge 팟캐스트에서 2023 로얄 럼블 남성부 매치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바비 래쉴리가 Hindustan Times와 인터뷰에서 크라스 마스터즈에게 다시 한 번 마스터 락에서 탈출할 수 있다며 그와 마주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언더테이커가 자신의 SNS에 RAW 30주년에 복귀에 대해 첫 RAW 에피소드편 출연 이후 30주년을 축하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을 정도로 기대된다고 언급했습니다.
-제로 뉴스에서는 RAW 30주년에 2023 명예의 전당 첫 번째 현액자가 발표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빈스 맥맨이 RAW 30주년 특집 쇼에 복귀할 것이라는 예상과 다르게, 여러 매체에서는 등장 가능성을 낮게 추측했습니다.
-PW 인사이더에서는 리타에 이어 부커 T도 RAW 30주년 특집 쇼에 등장한다고 합니다. 전체댓글 '7' |
|
첫번째 헌액자 드웨인 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