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자: LastOutLaw 등록일: 2022.11.30 00:07:10 조회수: 1073 [본 사이트는 프로레슬링 팬 사이트이며 사진 및 영상에 관한 저작권은 WWE 외 각 단체에 있음을 알립니다]
-"카우보이" 밥 오턴 주니어가 K & S WrestleFest 온라인 사인회에서 아들 랜디 오튼이 수술 후 회복 중에 있으며 곧 링으로 복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아들이 복귀하면 코디 로즈와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이트풀 셀렉트에서는 WWE가 베키 린치를 팀 비앙카 벨에어의 마지막 맴버로 결정하기로 한 계획은 미아 임이 네 번째 맴버로 합류하기 전부터 계획된 것이었다고 합니다.
-트리플 H가 서바이버 시리즈 2022가 끝난 후 기자회견에서 전통 제거 매치가 열리지 않는 것에 대해 완전 폐지가 아니라고 말했으며 일종의 휴식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자신도 5대5 제거 매치나 로우 대 스맥다운 제거 매치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언더테이커가 서바이버 시리즈 2022 전 데드맨 쇼에서 자신의 딸이 WWE의 빅 팬이라며 WWE 슈퍼스타가 되기로 마음을 먹는다면 기꺼이 지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로 뉴스에서는 로얄 럼블 2023에 남성부 & 여성부 40인 로얄 럼블 매치로 확대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이 주제로 여전히 얘기 중이며 조만간 몇 주 안으로 발표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WOR의 데이브 멜저는 WWE가 레슬매니아 39에서 비앙카 벨에어 vs. 리아 리플리의 경기를 계획 중이라고 합니다.
-파이트풀 셀렉트에서는 WWE 백스테이지의 분위기는 빈스 맥맨의 시절보다 완전히 부드럽고 사기가 매우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조금이라도 꼬투리라도 보이면 해고될까봐 늘 압박감에 시달렸고 늘 불안했지만, 요즘 분위기는 편하게 바뀌었고 두려움것들도 많이 사라진 상태라고 합니다.
-레이시 에반스가 2 Lies and 1 truth 팟캐스트에서 WWE 복귀를 위해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토클리 해서웨이가 르네 파켓의 The Sessions 팟캐스트에서 CM 펑크가 AEW를 떠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