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open close

선수 프로필

지 식 사 전

사이트 운영진

관리자 [Buffalo Bills]
관리자 [WManiac]
스태프 [eks150]
스태프 [준피디]
스태프 [지에스티]
스태프 [LastOutLaw]
스태프 [gansu]

사이트 현황

전체회원 : 15860명
오늘가입회원 : 1명

전체문서 : 125070
오늘등록문서 : 26
전체댓글 : 521559
오늘등록댓글 : 33

 



* 작성: Nosnam [
lee1896gj@hotmail.com]
 

[2002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2002년 2월 23일 - The Era of Honor Begins
장소 : Murphy Recreational Center, 필라델피아, PA

 
 

1) 다 힛 스쿼드 vs 크리스토퍼 스트릿 콘넥션
- CSC는 호모섹슈얼리티한 기믹과 함께 등장하였고, 링 중앙에서 서로에게 키스를 했다고 합니다.
- 다 힛 스쿼드는 앨리손 댄저를 테이블 위에다가 파워밤을 작렬시키면서 과거 더들리즈들의 향수를 일으켰다고 합니다.
Winner : 다 힛 스쿼드

2) 어메이징 레드 vs 제이 브리스코(w/ 마크 브리스코)
Winner : 어메이징 레드

3) 세비어 vs '더 블랙 내츄어 보이' 스쿳 앤드류스
Winner : 세비어

4) 더 부기 나이트(드레이크 & 토빈)이 더 내츄럴 본 시너즈(호미사이드 & 부갈루)에게 DQ 승을 거둡니다.

5) Elimination 6-Way
콰잇 스톰 vs 어메이징 레드 vs 호세 막시모 vs 호엘 막시모 vs 브라이언 XL vs 크리스 디바인
<특별심판 : 마이키 윕렉>
Winner : 콰잇 스톰

6) 프린스 나나 vs '타월 보이' 에릭 터틀
Winner : 프린스 나나

7) 스팽키(= 브라이언 켄드릭) & 이카이카 로아 vs 오즈 & 마이클 쉐인
Winner : 스팽키 & 이카이카 로아(그리고 스팽키는 ROH와 계약하게 됩니다 !)

8) IWA Intercontinental Championship
슈퍼 크레이지 vs 에디 게레로

 
 
 

Winner : 슈퍼 크레이지가 승리를 거두고 첫번째 IWA 인터콘티넨털 챔피언에 등극합니다 !

9) Three Way Match
로우 키 vs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vs 아메리칸 드래곤(= 브라이언 다니엘슨)

 
 
 

- 세명은 다음 달에 있을 'Round Robin Challange' 각각 라운드식으로 도전을 하자고 하고 이는 승락됩니다 !
Winner : 로우 키

 


2002년 3월 30일 - The Round Robin Challange

장소 : Murphy Recreational Center, 필라델피아, PA

 
 
 

1) Round Robin Match #1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vs 아메리칸 드래곤(= 브라이언 다니엘슨)
Winner :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2) 다 힛 스쿼드(마피아 & 몬스타 맥) vs 프린스 나나 & 에릭 터틀(w/ 심플리 러시우스)
- 경기 전, 지난 달 흥행에서 다 힛 스쿼드에게 뒤지게 얻어터졌던 CSC가 등장하고, 다 힛 스쿼드와 대면하게 됩니다.
- 다 힛 스쿼드는 CSC의 위로다가 에릭 터틀에게 고릴라 프레스를 작렬시켜버립니다 !! 이에 그치지 않고 심플리 러시우스 마저 던져버립니다 !!
- 백스테이지에서 프린스 나나와 심플리 러시우스는 다투고 맙니다.
Winner : 다 힛 스쿼드

3) 조이 매튜스(= 조이 머큐리) & 크리스쳔 요크 vs C.W. 앤더슨 & 일락스
- C.W.는 자신의 파트너인 일락스를 공격해버립니다 !
Winner : 조이 매튜스 & 크리스쳔 요크

4) 세비어 vs 제임스 마리아또(= 넌지오)
Winner : 세비어

5) 내츄럴 본 시너스(호미사이드 & 부갈루) vs 더 부기 나이트
Winnre : 내츄럴 본 시너스

6) Round Robin Match #2
로우 키 vs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Winner : 로우 키

7) 폴 런던 vs 크리스 마벨
- 크리스 마벨는 경기도중 다리에 큰 부상을 입게되는 바람에 심판이 이를 종료시킵니다.
Winner : 폴 런던

8) 스팽키(= 브라이언 켄드릭) vs 제이 브리스코
Winner : 스팽키

9) 3 Way Tag Team Match
THE SAT vs 어메이징 레드 & 브라이언 XL  vs 크리스 다이빈 & 콰잇 스톰
- 크리스 다이빈과 콰잇 스톰이 먼저 탈락하게 됩니다.
- 이후 THE SAT이 어메이징 레드와 브라이언 XL을 탈락시키면서 승리.
Winner : The SAT

10) Round Robin Match #3
아메리칸 드래곤(= 브라이언 다니엘슨) vs 로우 키
특별심판 : 켄 섐락
Winner : 아메리칸 드래곤

 


2002년 4월 27일 - Night of Appreciation

장소 : Murphy Recreational Center, 필라델피아, PA

 
 
 

1) 3 Way Tag Team Match
다 힛 스쿼드 vs 프린스 나나 & 심플리 러시우스 vs 크리스토퍼 스트릿 콘넥션
- 다 힛 스쿼드가 먼저 등장하고 CSC를 부릅니다. 그리곤 서로 싸우기 시작하네요.
- 이 둘의 경기를 하고 있는 도중 첫번째 흥행에서 테이블에 쳐박혔었던 앨리손 댄저가 나와서 다 힛 스쿼드를 방해하고, 이 경기는 3 Way 태그팀 매치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 이후 프린스 나나와 일락스가 나오고, 프린스 나나는 자신의 파트너를 심플리 러시우스로 정합니다 !
- 경기 막판, 다 힛 스쿼드의 멤버인 마피아가 심플리 러시우스에게 엄청난 버닝햄머를 먹여 승리를 거는데 성공합니다 !
- 경기가 끝난 뒤, 다 힛 스쿼드는 프린스 나나의 친구인 엘락스를 테이블에다가 던져버립니다 !!
Winner : 다 힛 스쿼드

2) 제이 브리스코(w/ 마크 브리스코) vs 토니 마마루크
Winner : 제이 브리스코

3) 크리스 다이빈 & 콰잇 스톰 vs 크리스쳔 요크 & 조이 매튜스
Winner : 크리스 다이빈 & 콰잇 스톰

4) Triple Threat Match
제임스 마리아토(= 넌지오) vs '블랙 내츄어 보이' 스쿳 앤드류스 vs 세비어
Winner : 제임스 마리아토(= 넌지오)

5) 로우 키 vs AJ 스타일스

 
 
 

Winner : 로우 키

6) 더 카나지 크류(HC 록 & 데비토) vs 더 링 크류 익스프레스(마르코스 & 던)
Winner : 더 카니지 크류

7) 도노반 모건 vs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Winner : 도노반 모건

8) TWA Gauntlet Match
폴 런던 vs 존 홈프 vs 마이클 쉐인 vs 스팽키(= 브라이언 켄드릭) vs 아메리칸 드래곤(= 브라이언 다니엘슨)
- 모든 참가자는 숀 마이클스의 'Texas Wrestling Academy'의 수련생이였습니다. Rudy Boy Gonzales 에게 수련을 받았었죠.
- 폴 런던이 존 호프에게 슈팅 스타 프레스를 작렬시켜 탈락시켜버립니다.
- 이후 마이클 쉐인이 폴 런던을 탈락시키고, 스팽키가 마이클 쉐인은 탈락시킵니다.
- 마지막 두명만 남게 되고, 결국 스팽키가 아메리칸 드래곤에게 핀을 얻어 승리를 거둡니다 !

- 링에는 스팽키, 아메리칸 드래곤, 크리스 다니엘스, 세비어, 제이 브리스코, 프린스 나나, 스쿳 앤드류스 그리고 로우키가 모여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ROH 타이틀의 첫번째 챔피언을 가리기 위한 토너먼트를 언급하고 결국 토너먼트가 열립니다. 얼마안가 AJ 스타일스, 제리 린, 더그 윌리엄스, 조디 플리스치, 쟈니 스톰, 폴 런든 그리고 어메이징 레드가 이 토너먼트에 참가한다고 발표됩니다 !!

9) Eddie Guerrero's Farwell Match in ROH
에디 게레로 & 어메이징 레드 vs THE SAT(호세 & 호엘 막시모)
- 에디 게레로는 당시 WWE 인터콘티넨털 챔피언이였습니다.
- ROH에 있는 레슬러들은 엔트런스 근처에서 에디 게레로에게 존경을 표합니다.
- 얼마전까지만해도 어메이징 레드의 파트너였던 브라이언 XL이 나와서 레드를 까대면서 어떻게 에디 게레로 같은 자와 같은 팀을 맺을 수 있냐고 합니다. 그러자 에디는 브라이언 XL에게 파워밤, 스프렉스 그리고 프로그 스프래쉬를 작렬시켜버립니다 !!
- 경기가 끝난 뒤, 모든 ROH 팬들은 에디 게레로를 응원해주고, 'We will Miss You' 챈트를 합니다 !! 에디는 자신의 가족과 신에게 감사한다면서, 이런 무대에 서게 해준 ROH 관계자들과 레슬러들에게 고맙다고 말합니다. 그리곤 ROH 프로모터였던 롭 페인스테인에게도 고맙다고 말하면서, ROH 팬들은 이런 훌륭한 단체를 보고 있다는 것에 매우 자랑스러워 할것이라고 말합니다.

 


2002년 6월 22일 - Road to the Title

장소 : Murphy Recreational Center, 필라델피아, PA

 
 
 

1) ROH Title Tournament Round #1 :
- 아메리칸 드래곤 > 바이오-하자드 (블록 C)
- 스팽키 > 폴 런던 (블록 A)
- 더그 윌리엄스 > 제이 브리스코(w/ 마크 브리스코) (블록 C)
- 조디 플리스치 > 죠니 스톰 (블록 A)
- 로우 키 > 프린스 나나 (블록 D)
- 어메이징 레드 > 세비어 (블록 D)


  
 

-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 스쿳 앤드류스 (블록 B) (※ 이후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는 심플리 러시우스가 자신의 Prophecy 의 첫번째 멤버라고 말합니다 !)
- AJ 스타일스 > 제리 린 (블록 B)

2) WOMENS MATCH
수미 사카이 vs 심플리 러시우스
Winner : 수미 사카이

- 젊은 태그팀인 던과 마르코스가 링에 등장하여 자신들은 ROH에 존재하는 그 어떤 태그팀보다도 훌룡하다고 말합니다. 그러자 다 힛 스쿼드가 등장하여 던과 마르코스를 공격합니다. 그리곤 다 힛 스쿼드가 언급을 하려고 할때, 크리스 다이빈과 콰잇 스톰이 등장하여 그들을 공격합니다. 그러자 THE SAT 이 등장하여 그들을 공격하고 마지막으론 더 크리스토퍼 스트릿 콘넥션과 카나지 크류 그리고 내츄럴 본 시너즈가 나와서 링에서 모두 한판 뜹니다 !!

3) ROH Title Tournament Round #2 :
- 스팽키 > 조디 플리스치
- 더그 윌리엄스 > 아메리칸 드래곤
- 로우 키 > 어메이징 레드
-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 AJ 스타일스


  
 

- 토너먼트의 결승 진출자들인 다니엘스, 스팽키, 로우 키 그리고 더그 윌리엄스가 링에 모여있습니다. 이어서 도니 B라는 사람은 ROH는 WGTW라는 방송국에서 9월부터 High Impact TV를 방영하게 될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4명의 레슬러들에게 ROH 벨트를 공개해주고, 갑자기 레슬러들은 싸우기 시작합니다. 로우 키가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를 공격하고, 이어서 드래곤 크런치로 다니엘스를 박살냅니다. 결국 다음달 흥행에서 이 네명은 ROH 챔피언 벨트를 위해 싸우게 될거라고 합니다 !

 


2002년 7월 27일 - Crowing a Champion

장소 : Murphy Recreational Center, 필라델피아, PA


  
 

1) 토니 마마루크 vs 제레미 로페즈
Winner : 토니 마마루크

2) 조이 매튜스 & 크리스쳔 요크(w/ 알렉시스 래리[= 미키 제임스]) vs 프린스 나나 & 제이콥스 래더
- 지난 달 흥행에서 로우 키의 킥을 맞아 목부상을 맞았던 프린스 나나는 그 누구도 자신의 목이나 머리를 건드리진 못할거라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목을 공격맞아 아웃되고, 조이 매튜스와 크리스쳔 요크가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Winner : 조이 매튜스 & 크리스쳔 요크

- 경기가 끝난 뒤, 크리스토퍼 스트릿 콘넥션이 나오고, 그들의 매니저인 앨리선 댄저는 크리스쳔 요크와 조이 매튜스를 까대기 시작합니다. 그리곤 난데없이 알렉시스 래리를 공격하고, 이러자 래리 역시 앨리선 댄저를 공격하면서 캣 파이트를 시작합니다 !! 결국 두 팀은 두 여성을 말립니다.

3) ROH Contract Match
마이클 쉐인 & 바이오-하자드 vs 폴 런던 & 돈 후안
- TWA의 트레이너인 러디 보이 곤잘레스가 수련생들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었다고 합니다.
- 경기는 놀랍게도 동시에 마이클 쉐인이 돈 후안에게 핀을 얻고, 폴 런던이 바이오 하자드에게 핀을 얻게 됩니다. 하지만 단 한명의 승자를 정해야만했던 심판은 결국 승자를 마이클 쉐인으로 정합니다 ! 이에 마이클 쉐인은 스스로 자신은 '쇼스토퍼'라면서 폴 런던을 까대자 둘은 다투기 시작합니다 ! 결국 마이클 쉐인을 때려눕힌 폴 런던은 마이클 쉐인에게 슈팅 스타 프레스를 작렬시키지만..이를 마이클 쉐인이 피하고 이어서 마이클 쉐인이 탑로프에 올라가 퍼펙트 엘보우를 시전합니다만..역시 이것마저 실패합니다 ! 결국 이 사태를 지켜만 볼 순 없었던 러디 보이 곤잘레스와 돈 후안 그리고 바이오-하자드가 이 둘을 말립니다.

4) 다 힛 스쿼드 vs 크리스 데이빈 & 콰잇 스톰
Winner : 다 힛 스쿼드

5) 제임스 마리아토(= 넌지오) vs 제이 브리스코
Winner : 제임스 마리아토

6) Bunkhouse Match
내츄럴 본 시너스(호미사이드 & 부갈루) vs 카나지 크류(HC 록 & 토니 데비토)
- 경기는 매우 잔인했으며, 불 로프, 카우 벨, 가시철선 등이 모두 쓰였다고 합니다. 네 레슬러들은 모두 많은량의 피를 흘렸다고 합니다. 호미사이드는 데비토에게 가시철선을 이용한 크로스페이스를 작렬시켜버리자 결국 비토가 탭을 해버립니다 !
Winner : 내츄럴 본 시너스

- 경기가 끝난 뒤, 회복한 카나지 크류가 다시 내츄럴 본 시너스를 무자비하게 공격하고, 결국 다 힛 스쿼드가 그들을 도와주러 나옵니다 ! 다 도와주고 난 뒤, 호미사이드는 다시 일어나 다 힛 스쿼드를 밀치면서 자신들은 그 어떤 도움도 필요없다고 말합니다 !

7) NWA-TNA X-DIvision Championship
AJ 스타일스(c) vs 데이비드 영 vs 아담 제이콥스


    
 

Winner : AJ 스타일스(타이틀 방어)

- 러디 보이 곤잘레스가 링에 등장하고, 이어서 스티브 코리노를 언급하면서, TWA의 수련생 중 가장 실력이 좋은 아메리칸 드래곤이 9월 21일날 스티브 코리노에게 복수를 할것이라고 합니다.

8) Six Man Tag Team Match
던 & 마르코스 & 마이크 토빈 vs 브라인 XL & 딕시 & 블랙 고든
Winner : 던 & 마르코스 & 마이크 토빈- 경기가 끝난 뒤, 키 큰 사람이 등장하여 던과 마르코스에게 각각 쵸크 슬램을 작렬시켜버립니다 !!

9) 스쿳 앤드류스 vs 세비어
Winner : 스쿳 앤드류스

10) Iron Man Match for ROH Championship
로우 키 vs 크리스토퍼 다니엘스(w/ 심플리 러시우스) vs 스팽키 vs 더그 윌리엄스


  
 

- 마지막 스코어는 로우 키 3점, 다니엘스 2점, 스팽키 1점, 더그 윌리엄스 1점이였습니다. (한 레슬러를 핀할때마다 2점, 자신이 핀폴을 허용할때마다 1점이였습니다.)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는 이 결과는 만족하지 않다면서 자신은 그 어떤 레슬러에게 핀을 허용하지 않았다고 말하고, 심지어 로우키에게도 핀을 따냈다고 말합니다 ! 어쨋든 선수들은 새로운 챔피언이 된 로우키를 축하해주고 각 레슬러들끼리 악수를 하는데,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는 그 어떤 레슬러과도 악수를 하지 않은채 심플리 러시우스와 함께 퇴장합니다.

 


2002년 8월 24일 - Honor Invades Boston

장소 : Americal Civic Center, 웨이크필드, MA


  
 

1) 어메이징 레드 vs 콰잇 스톰
Winner : 어메이징 레드

- 경기가 끝난 뒤, 스페셜 K(이지, 딕시, 브라이언 XL, 일락스)가 나와서 레드와 콰잇 스톰을 공격합니다 ! 결국 The SAT과 크리스 디바인이 나와서 그들을 도와줍니다 !

2) Tag Scramble Match
The SAT & 크리스 디바인 vs 스페셜 K(이지, 딕시 & 브라이언 XL)
Winner : The SAT

3) ROH Championship
로우 키(c) vs 크리스 디바인
- 1분도 안되서 경기는 끝납니다. -_-;
Winner : 로우 키(ROH 타이틀 방어)

4) 크리스토퍼 스트릿 콘넥션 vs 마르코스 & 던
Winner : 크리스토퍼 스트릿 콘넥션

5) 스쿳 앤드류스 vs 마이크 토빈
- 이것도 상당히 짧은 경기였다고 하네요.
Winner : 스쿳 앤드류스

6) 세비어 vs 스쿳 앤드류스
Winner : 스쿳 앤드류스

7) 마이클 쉐인 vs 폴 런던


  
 

- 경기도중 마이클 쉐인은 무릎 부상을 당한 것 처럼 가장하고는 폴 런던이 뒤로 물러갈때 몰래 롤업을 하여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가 끝난 뒤, 심플리 러시우스가 나와서 마이클 쉐인에게 The Prophecy에 가입할것을 요청하자 마이클 쉐인은 승락하는 척 하면서 심플리 러시우스와 러디 보이 곤잘레스에게 각각 슈퍼킥을 먹이고 바이오하자드와 함께 폴 런던을 2 on 1 으로 공격합니다 !!

8) 아메리칸 드래곤 vs 도노반 모건
Winner : Time Limit Draw..

9) Boston Massacre Match
다 힛 스쿼드(마피아 & 몬스타 맥) vs 카나지 크류(데비토 & HC 록)
- 가시철선을 이용하여 카나지 크류를 떡으로 만들어버린 다 힛 스쿼드..
Winner : 다 힛 스쿼드

10) 바이오 하자드(w/ 마이클 쉐인) vs 돈 후안
Winner : 바이오 하자드

11) NECW Title Match
알렉스 에리온 vs 매버릭 윌드
Winner : 알렉스 에리온

12) 내츄럴 본 신너스 vs 토니 마마루크 & 제임스 마리아토(= 넌지오)
Winner : 내츄럴 본 신너스

13) 마크 브리스코 vs 제이 브리스코


  
 

Winner : 마크 브리스코

14) ROH Championship
로우 키(c) vs AJ 스타일스
Winner : 로우 키(ROH 타이틀 방어)

 


2002년 9월 21일 - Unscripted

장소 : Murphy Recreational Center, 필라델피아, PA


  
 

- ROH 태그팀 챔피언쉽 토너먼트가 오늘 밤 시작되고, 폴 런던의 파트너가 될 예정이였던 스팽키는 오늘 밤 등장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자 폴 런던은 자신의 새로운 파트너로 아메리칸 드래곤을 선택합니다. 그때 마이클 쉐인이 나오고 폴 런던을 조롱한 자 화가 난 폴 런던은 마이클 쉐인과 몸싸움을 버리고, 끝내 미친듯한 슈팅 스타 프레스를 작렬시켜버리고, 오늘 밤 스트리트 파이트 룰로 맞붙자고 합니다 ! 이에 아메리칸 드래곤은 자신의 파트너는 지금 없지만, 자기에게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랐다고 합니다.

1) Tournamnet Match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 도노반 모건(w/ 심플리 러시우스) vs The SAT


  
 

- 경기 도중 트리니티가 등장하여 다니엘스와 러시우스에게 오리하라 문설트를 작렬시켜버립니다 !!
Winner :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 도노반 모건

2) 딕 토고 & 이쿠토 히다카 vs The FBI(넌지오 & 토니 마마루크)
- 경기가 시작되기 전, FBI는 사운드 가이에게 자신들이 부탁했던 테마가 아니자 화를 냅니다. 경기내내 팀웍이 좋지 않았던 FBI... 결국 그게 패배의 원인이 되고 말았습니다.
Winner : 딕 토고 & 이쿠토 히다카

- 마이클 카페타가 등장하고, 이는 그의 ROH에서 첫 등장이였습니다. 넌지오는 토니 마마루크가 패배의 요인이라고 하고, 결국 마마루크는 넌지오에게 사죄하면서 그에게 손을 건네고, 넌지오가 이를 잡으려고 할때 벨리 투 벨리 스프렉스로 그를 멀리 날려버립니다 ~

3) 토니 마마루크 vs 넌지오
- 토니 마마루크가 로우 블로우이후 롤업으로 핀을 따낸 뒤, 넌지오를 피떡으로 만들어버립니다.
Winner : 토니 마마루크

4) Tournament Match
아메리칸 드래곤 & 마이클 모데스트(ROH 데뷔 !) vs 콰잇 스톰 & 크리스 디바인
Winner : 아메리칸 드래곤 & 마이클 모데스트

- 링에는 다 힛 스쿼드가 나오고, 이번엔 팬들과 신경전을 가집니다. 이때 카나지 크류가 등장하여 다 힛 스쿼드를 공격하고, 이에 내츄럴 본 시너스까지 등장합니다만 카나지 크류가 그들마저 공격해버립니다.

5) Tournament Match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 도노반 모건 vs 딕 토고 & 이쿠토 히다카
Winner :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 도노반 모건

6) 알렉스 에리온(w/ 프린스 나나) vs 던(w/ 마르코스)
Winner : 알렉스 에리온

- 경기가 끝난 뒤, 프린스 나나와 마르코스는 신경전을 가지고, 이후 프린스 나나는 알렉스 에리온에게 자신의 구두를 닦을것을 명령했습니다만 이에 화가 난 알렉스 에리온은 그를 KO 시켜버립니다 ! 몸집이 큰 사람이 등장하여 심판을 공격했었다고 하네요. 이때 크리스토퍼 스트릿 콘넥션이 등장하고, 프린스 나나의 머리에 키스를 해버립니다. 그리고 크리스토퍼 스트릿 콘넥션들의 멤버는 각 멤버를 사랑한다면서 링 중앙에서 찐한 키스를 하기 시작합니다. -_-;;; 이에 알렉시스 래리가 등장하여 링에 있는 3명을 모두 패버립니다 !

7) ROH Championship
로우 키(c) vs 세비어
Winner : 세비어(New ROH Champion !)

- 경기가 끝난 뒤, 세비어는 크리스토퍼 다니엘스의 스테이블인 'Prophecy'의 새로운 멤버가 됩니다 !

8) 오오모리 타카오 vs 소니 시아키
Winner : 오오모리 타카오

- CM 펑크와 콜트 카바나가 등장하여 11월 9일에 있을 흥행에 자신들이 ROH에 데뷔할거라고 합니다 !

9) 제이 브리스코 vs 어메이징 레드
Winner : 제이 브리스코

- 경기가 끝난 뒤, 스페셜 K의 딕시와 일락스가 어메이징 레드를 공격할때, The SAT 이 등장하여 어메이징 레드를 도와주고 딕시와 일락스를 관광보내버립니다 !

10) Street Fight
폴 런던 vs 마이클 쉐인
- 폴 런던은 미친 액션으로 죽을뻔했습니다; 링 밖으로 헤드 시져를 작렬한것은 물론, 사다리 위에서 파워밤을 작렬하기도 했고 사다리를 이용하여 링 밖으로 섬머설드 다이브까지 시전했다고 합니다 ! 그러자 팬들은 'Please Don't Die !' 라는 챈트를 런던에게 외치기 시작합니다 !! 결국 마지막에 폴 런던은 크레이지 슈팅 스타 프레스를 쉐인에게 작렬시켜 승리를 거둡니다 !! 엄청난 출혈을 해버린 마이클 쉐인..
Winner : 폴 런던

 
 
 

- 경기가 끝난 뒤, 관중들은 5 Star Match, Match of Year 를 외치면서 열광을 하고, 이에 멋지게 둘은 악수와 포옹을 하며 경기를 끝내나 했습니다만.. 이후 마이클 쉐인이 다시 폴 런던을 공격해버립니다.

11) Tournamnet Final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 도노반 모건 vs 아메리칸 드래곤 & 마이클 모데스트
Winner :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 도노반 모건

- 둘은 새로운 ROH 챔피언에 등극하고, 이어서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는 Prophecy 의 진정한 파워를 이제부터 보여주겠다고 말합니다 !

 


2002년 10월 5일 - Glory by Honor

장소 : Murphy Recreational Center, 필라델피아, PA


  
 

1) Tag Scramble
호미사이드(혼자서) vs The SAT & 디바인 스톰
Winner : 호미사이드

- 경기가 끝난 뒤, CZW의 더 백싯 보이즈(트렌트 에이씨드 & 쟈니 카쉬메어)가 난입하여 호미사이드에게 퍼뜩 파트너 하나 구해서 자신과 붙자고 합니다 ! 이는 CZW 'Invasion'의 계기가 되었으며 ROH와 CZW 두 단체는 서로 협력을 하게 되었다고 하죠. 백스테이지에 있는 아무나 자신의 파트너로 나오라고 하자 스티브 코리노가 호미사이드의 파트너가 됩니다 !

2) 더 백싯 보이즈 vs 호미사이드 & 스티브 코리노


  
 

- 경기 도중, 스티브 코리노가 호미사이드를 배신해버리고 결국 호미사이드는 패해버리고 맙니다.
Winner : 더 백싯 보이즈

- 경기장엔 ROH의 주인인 롭 페인스테인과 CZW의 사장인 존 잔딕 그리고 몇몇의 CZW 레슬러들이 모여있습니다.(백싯 보이즈, 와이프비터, 네이트 헤이트리드 그리고 아담 플래쉬가 있었다고 하는군요.) 11월 9일 필라델피아에 있을 인디 워라는 흥행에 관해 광고하였다고 하는군요.

3) Intergender Match
크리스토퍼 스트릿 콘넥션 & 앨리선 댄저 vs 조이 매튜스 & 크리스쳔 요크 & 알렉시스 래리
- 저페니즈 풀 보이가 크리스토퍼 스트릿 콘넥션과 함께 링사이드 근처에 있었다고 합니다. CSC는 알렉시스 래리에게 게이 베이셔를 작렬시킨 뒤, 앨리선 댄저가 핀을 따냅니다.
Winner : 크리스토퍼 스트릿 콘넥션 & 앨리선 댄저

- 경기가 끝난 뒤, 크리스쳔 요크와 조이 매튜스가 저페니즈 풀 보이를 개박살냅니다.

4) FBI Match
토니 마마루크 vs 넌지오
- 토니 마마루크가 넌지오에게 승리를 거두면서, FBI의 닉네임과 기믹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
Winner : 토니 마마루크

5) 어메이징 레드 vs 이쿠토 히다카
Winner : 어메이징 레드

6) Extreme Texas Wrestling TV Championship

 
 
 

패스트 에디(c) vs 돈 후안
Winner : 페스트 에디

7) Texas Death Match
스티브 코리노 vs 러디 보이 곤잘레스
Winner : 스티브 코리노

- 경기가 끝난 뒤, 마이클 쉐인과 바이오하자드가 스티브 코리노와 함께 러디 보이 곤잘레스를 박살내고, 이에 폴 런던이 등장하여 쉐인과 하자드에게 사다리를 이용해 공격해버리지만 그들이 피해버림으로써 관중들을 공격하고 맙니다 !

8) Fight Without Honor
로우 키 vs 사모아 조

 
   
 

- 이 경기는 사모아 조의 ROH 데뷔전이였습니다. 사모아 조는 크리스토퍼 다니엘스의 스테이블인 'The Prophecy' 의 고용자로 등장하였습니다.
Winner : 로우 키

- 경기가 끝난 뒤, 사모아 조는 로우 키와 악수를 해버립니다. 이는 Prophecy의 법칙을 깨버리는 일이지요.

9) 프린스 나나 vs 일락스
Winner : 프란스 나나

- 경기가 끝난 뒤, 던과 마르코스가 나와서 프린스 나나에게 복수를 해버리겠다고 하자 프린스 나나는 그냥 도망가버립니다. 이때 다시 한번 커다란 레슬러가 등장하여 던과 마르코스를 박살내버립니다.

10) 인세인 클라운 포씨 vs 오만 토르투가 & 디아블로 산티아고
Winner : 인세인 클라운 포씨

- 관중들은 ICP의 등장에 매우 어이없어했으며, 심지어 그들에게 'Don't Come Back' 챈트까지 해버립니다. 이건 ROH에게 있어 매우 수치스러운 일이였기 때문에 ROH의 DVD에서 삭제되어서 발매되었습니다. (나중에 ROH는 Uncensored 이라는 제목으로 DVD에서 삭제된 장면을 따로 발매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 DVD엔 이 장면이 포함되어있었죠.)

11) 제이 브리스코 vs 세비어
Winner : 제이 브리스코

12) 카나지 크류 vs 다 힛 스쿼드

 
 
 

Winner : No Contest

- 마피아가 테이블 위로 파일 드라이버를 맞았을때 부상을 당했었습니다.

13) Triple Threat Match
마이클 쉐인 vs 스팽키 vs 폴 런던
- 폴 런던이 먼저 탈락해버리고, 이어서 스팽키가 탈락. 경기가 끝난 뒤, 마이클 쉐인은 특유의 말빨로 관중들을 도발합니다.

14) Handshake Match
크리스토퍼 다니엘스(w/ 심플리 러시우스) vs 더그 윌리엄스

 
 
 

- 만약 크리스토퍼 다니엘스가 이길 경우엔, 더그 윌리엄스는 ROH에서 절대로 악수를 할 수 없으며, 만약 더그 윌리엄스가 이길 경우엔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는 자신의 스테이블인 Prophecy가 단 한번도 지키지 않았던 '코드 오브 아너'를 어길 수 없습니다. 크리스토퍼 다니엘스가 끝내 더그 윌리엄스에게 승리를 거두고, 둘은 악수를 합니다.
Winner :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 경기가 끝난 뒤, 제이 브리스코와 딕 토고가 등장하여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를 공격합니다.


 


2002년 11월 9일 - All-Star Extravaganza

장소 : Murphy Recreational Center, 필라델피아, PA

 
 

- 백스테이지에서 로우 키와 호미사이드가 대화를 나누고 있는데 스티브 코리노가 다가오더니 로우 키에게 ZERO-ONE의 수뇌부들이 로우 키와 자신의 상대를 오오타니 신지로와 타나카 마사토로 지정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호미사이드는 지난 흥행에서 백싯 보이즈와 가졌던 경기에서 보여줬던 행동에 대한 책임을 묻고, 서로 점점 목소리를 높이자 로우 키가 둘을 말리면서 오늘 밤 상대에 대해 집중하라고 합니다.

1) The SAT vs 다 힛 스쿼드 vs 디바인 스톰(w/ 트리니티) vs 스페셜 K
- 호엘과 호세 막시모가 딕시에게 스패니쉬 플라이를 작렬시키고 핀을 얻어 승리를 거둡니다.
Winner : The SAT

- 백스테이지에서 The Prophecy가 프로모를 갖습니다. 크리스토퍼 다니엘스가 자신의 그룹이 단체의 모든 타이틀을 얻은 현 상황에서, 유일하게 권력을 가진 팀이라고 말하고는 Prophecy의 멤버들을 소개합니다. 사모아 조 역시 보이는군요. 한편 세비어는 제이 브리스코는 Glory by Honor 에서 운이 좋았을 뿐이라고 얘기를 하고, 그는 아직 챔피언의 무서움을 느끼지 못했다고 합니다. 한편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는 그룹의 방침대로 경기를 끝내도 악수를 하지 말라고 하나 사모아 조는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는 자신에게 돈을 주어 선수를 박살내라고 했을 뿐이고, 그것을 자신은 하지만 Code of Honor 를 어길 생각은 없다고 하는군요.

2) 건틀렛 매치
브라이언 다니엘슨 vs 어메이징 레드 vs CM 펑크 vs 마이클 쉐인 vs 폴 런던
- 런던이 레드에게 슈팅 스타 프레스로 탈락을 시키고, 마이클 쉐인이 펑크를 로프를 이용한 방법으로 탈락을 시키고, 이후 런던이 쉐인에게 DDT를 작렬시킨 뒤, 롤업으로 승리를 거둡니다. 하지만 마지막엔 브라이언 다니엘슨이 런던에게 캐틀 뮤틸레이션으로 승리를 거둡니다. 곧이어 브라이언 다니엘슨은 AJ 스타일스와 Number One Contender's Trophy 의 주인을 가리기 위해 싸울 예정입니다.
Winner : 브라이언 다니엘슨

- 경기가 끝나고 나서 마이클 쉐인은 폴 런던을 비방을 하면서 그에게 악수를 하기 싫다고 하는데, 갑자기 타미 드리머가 깜짝 등장을 합니다 ! 마이클 쉐인은 도망가려고 하지만 타미 드리머가 그를 도망가지 못하게 하고는 링으로 들어가라고 합니다. 이어 타미 드리머는 ROH는 ECW만큼 특별하다고 말을 한 다음, 런던과 악수를 하라고 합니다. 쉐인은 결국 런던에게 악수를 하는가 했지만.. 그때 몰래 공격을 해버리자 이에 화가 난 타미 드리머는 그에게 DDT를 작렬시키고 폴 런던과 악수를 한 뒤, 그의 예전 ECW 테마와 함께 퇴장합니다.

3) ROH Tag Team Championship
The Prophecy(크리스토퍼 다니엘스, 도노반 모건 & 사모아 조 w/ 심플리 루시우스)(c) vs 로우 키, 더그 윌리엄스 & 호미사이드

 
 
 

- 사모아 조가 호미사이드를 트라이앵글 초크로 실신을 시키면서 경기가 끝납니다.
Winner : The Prophecy(and Still ROH Tag Team Champion)

- 경기가 끝난 뒤,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는 자신의 쫄따구들과 함께 링을 퇴장하지만 사모아 조는 호미사이드의 몸상태를 살핍니다. 이에 화가 난 다니엘스는 사모아 조에게 빨리 자신을 따라오라고 명령하는군요.

4) 알렉시스 래리 vs 앨리선 댄저 (w/ 메이스)
Winner : 알렉시스 래리

- 경기가 끝난 뒤, 댄저의 매니저로 나온 메이스가 래리에게 펌프 핸들 스프렉스를 작렬시키네요.

5) Bunkhouse Brawl Match
더 카나지 크류 vs 더 링 크류 익스프레스
- HC 록이 마르코스에게 카나지플렉스를 작렬시키고 승리를 거둡니다.
Winner : 더 카나지 크류

- 백스테이지에서 게리 마이클 카페타가 前 ECW 레슬러인 JT 스미스를 데리고 옵니다만 스페셜 K의 일원인 조이 매튜스와 몇몇 쫄따구들이 와선 예전 ECW는 더 이상 보고 싶지 않다고 말한 뒤, 그에게 시비를 걸기 시작합니다. JT 스미스는 이에 자신이 있던 곳에서는 싹수가 노란 젊은 애들을 이렇게 요리했다면서 조이 매튜스를 공격을 하네요. 하지만 스페셜 K가 멤버수로 JT 스미스를 다굴하기 시작을 합니다. 결국 디 아웃캐스트 킬라즈가 나와서 JT 스미스를 도와주는데.. 슬러거가 나와서 그들을 공격하네요.

6) ROH Championship
세비어(w/ 심플리 루시우스)(c) vs 제이 브리스코
- 경기 막판에 제이 브리스코가 문설트를 시전하려고 하지만 루시우스가 이를 의자를 링에다가 던진 뒤, 심판을 방해하고, 이 틈을 타 세비어가 X-브레이커를 작렬시켜 승리를 거둡니다.
Winner : 세비어(and Still ROH Champion)

7) Number One Contender's Trophy Match
AJ 스타일스 vs 브라이언 다니엘슨
- 멋진 경기 끝에 탑로프에서 AJ 스타일스가 브라이언 다니엘슨에게 스타일스 크래쉬를 작렬시켜 승리를 거둡니다.
Winner : AJ 스타일스

- 경기가 끝난 뒤, Prophecy 가 나와서는 다니엘슨과 AJ 스타일스를 공격하려고 하지만, 제이 브리스코가 도와주고 다니엘슨이 회복을 해서 Prophecy 를 물리칩니다.

8) 오오타니 신지로 & 다나카 마사토 vs 로우 키 & 스티브 코리노
- 경기 도중에 사모아 조가 스티브 코리노와 로우 키의 코너에 있었습니다. 관중들은 ZERO-ONE에서 건너온 이 두명에게 엄청난 환호를 보내줬습니다. 경기 막판에 오오타니가 코리노에게 스파이럴 밤을 작렬시켜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Winner : 오오타니 신지로 & 다나카 마사토

- 쇼가 끝나고 나서, 백스테이지에선 다 힛 스쿼드가 호미사이드를 진정시킵니다. 하지만 호미사이드는 여전히 Glory by Honor 에서 스티브 코리노의 행동에 엄청나게 불만스러운가 보네요. 결국 호미사이드는 스티브 코리노의 락커룸으로 쳐들어가 포크와 함께 그의 눈과 이마를 사정없이 찌르기 시작합니다. 결국 다 힛 스쿼드가 호미사이드를 진정시키네요.

 


2002년 11월 16일 - Scramble Madness

장소 : Americal Civic Center, 웨이크필드, MA

- 백스테이지에서 Prophecy가 인터뷰를 갖고,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는 지난 흥행에서 태그팀 타이틀을 방어한것은 실력으로 방어를 한 것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어 사모아 조에게 무언가 충고를 해주려고 하는데 심플리 루시우스가 이를 방해하고는, 자신이 직접 사모아 조에게 더 이상 선수들과 악수를 하지 말라고 합니다. 이에 사모아 조는 다니엘스가 자신을 진정한 그룹의 멤버로 생각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자신은 그저 돈을 받았기 때문에 선수들을 박살내는 것 뿐이지 Code of Honor 를 어길 생각은 없다면서, 오늘 밤 자신의 목표는 자신의 친구인 스티브 코리노를 그 꼴로 만든 호미사이드라고 합니다. 리더인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는 나중에 다시 말하자고 하는데, 갑자기 링 크류 익스프레스가 나오더니 ROH 태그팀 챔피언쉽을 원한다고 합니다. 그러자 Prophecy 멤버들이 웃기 시작하고 자신들의 세그먼트를 박살내지 말라고 하면서, 다니엘스는 사모아 조에게 오늘 밤 새로운 일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것은 링 크류 익스프레스를 산채로 박살을 내는 것이라고 하네요.

1) The Prophecy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 마크 브리스코) vs 제이 브리스코 & 어메이징 레드
- 경기 시작 전에 제이 브리스코가 어메이징 레드와 함께 나오고, 이어 제이는 자신의 형제인 마크와 함께 경기를 가지려고 준비중입니다. 마크가 등장하고 이어 자신의 파트너가 등장할 것이라고 말하자.. 그 상대는 다름아닌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로군요 ! 다니엘스는 나와서 마크 브리스코는 The Prophecy 의 새로운 멤버라고 발표를 합니다. 결국 경기 막판에 크리스토퍼 다니엘스가 어메이징 레드에게 라스트 라이츠를 작렬시키고 승리를 거두네요.
Winner : The Prophecy

- 경기가 끝나고 나서 쇼를 관람하러 온 브리스코 형제들의 부모님에게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는 마크 브리스코는 자신의 새로운 식구라고 말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알렉스 래리가 조이 매튜스에게 All-Star Extravaganza에서 그들의 방해로 인해 앨리선 댄저에게 패했다고 말하자 조이 매튜스는 웃으면서 자신은 한게 아무것도 없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래리는 정색을 하며 만약 이게 연기가 아니라면, 이번엔 정말 방해를 하지 말아달라고 합니다.

2) 알렉스 래리 vs 메이스 (w/ 앨리선 댄저)
- 탑로프에서 래리가 메이스에게 DDT를 작렬시켜 승리를 거둡니다. 경기가 끝나고 나서 댄저가 그녀를 뒤에서 붙잡고 기습 키스를 날리지만.. 래리는 DDT를 작렬시켜버리는군요.
Winner : 알렉스 래리

- 필라델피아에서 가졌던 인터뷰가 미리 나오고, 스티브 코리노는 ROH는 영광과 존중으로 이뤄진 단체임에도 불구하고, All-Star Extravaganza 에서 자신이 호미사이드에게 습격을 당한 것은 매우 실망스러운 일이였다며, 자신은 일본의 ZERO-ONE과 풀 타임 계약을 했기에 더 이상 ROH가 필요 없다고 말을 합니다.

3) 세비어(w/ 심플리 루시우스) vs 제레미 로페즈
Winner : 세비어 (w/ 심플리 루시우스)

4) 다 힛 스쿼드 vs 토니 마마루크 & 맷 톰슨
Winner : 다 힛 스쿼드

5) 어메이징 레드, The SAT, 디바인 스톰(=크리스 디바인 & 콰이트 스톰) vs 스페셜 K(이지, 데란지드, 엔젤 더스트, 조이 매튜스, 슬림 J)
Winner : 어메이징 레드, The SAT, 디바인 스톰

6) 사모아 조 vs 더 링 크류 익스프레스(던 & 마르코스)
Winner : 사모아 조

7) Street Fight Match
폴 런던 & 러디 보이 곤잘레스 vs 마이클 쉐인 & 바이오 하자드
- 경기 막판에 곤잘레스가 바이오하자드에게 파워밤을 작렬시키고 폴 런던이 스탠딩 슈팅 스타 프레스를 작렬시켜 승리를 걷부니다.
Winner : 폴 런던 & 러디 보이 곤잘레스

8) 더 카나지 크류(HC 록, 토니 데비토 & 마사다) vs 패스트 에디, 돈 후안 & 알렉스 애리언
Winner : 더 카나지 크류

9) 호미사이드 vs 사모아 조
- 호미사이드가 롤업으로 조를 이깁니다.
Winner : 호미사이드

10) Number One Contender's Trophy
AJ 스타일스(c) vs 크리스토퍼 다니엘스(w/ 심플리 루시우스)
- AJ 스타일스가 스타일스 클래쉬로 승리를 거둡니다. 예상대로 경기가 끝난 뒤, Prophecy 멤버들이 나와 AJ 스타일스를 습격합니다만 제이 브리스코, 어메이징 레드 그리고 The SAT이 나와 AJ 스타일스를 구해줍니다.
Winner : AJ 스타일스

12) 30 Minutes Iron Man Match
브라이언 다니엘슨 vs 더그 윌리엄스
- 경기 중반에 브라이언 다니엘슨이 더그 윌리엄스를 드래곤 스프렉스를 시전하여 핀을 따냅니다. 결국 마지막 스코어는 1-0이 되었습니다. 경기가 끝난 뒤, 브라이언 다니엘슨은 다시 더그 윌리엄스에게 다시 한번 더 경기를 가지고 싶다고 요청하고, 이번에야말로 진정한 강자가 누구인지 가르고 싶다고 요청합니다. 한편 더그 윌리엄스는 30분동안 다니엘슨에게 한번도 핀을 얻지 못한것에 대해 굉장히 분노해하고 있네요.
Winner : 브라이언 다니엘슨

- 쇼가 끝나고나서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는 심플리 루시우스가 스티브 코리노와 전화를 통해 언쟁을 하고 있는 것을 목격하고, 이에 다니엘스는 자신을 바꿔달라고 하더니 코리노와 다투려고 합니다만 갑자기 조가 나타나서 전화를 끊어버리고는, 만약 그들이 코리노와 문제가 있으면 그것은 자신과 문제가 있는거나 다름이 없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자 다니엘스는 Prophecy가 AJ 스타일스와의 경기에서 공격을 당했을땐 어디 가 있었냐고 묻자 자신은 그저 오늘 밤 링 크류 익스프레스를 박살내는 부분의 수당만 받았을 뿐이라고 한 뒤 나갑니다. 한편 다니엘스는 어이없어 하다가도 다시 정신을 차리고는 새로운 멤버가 된 마크 브리스코에 관해 언급을 하지만, 마크는 다음 흥행에서 세비어가 AJ 스타일스와 가질 방어전의 무대에 있기 싫다고 합니다. 그러자 루시우스가 그를 혼내키는군요. 이때 다니엘스는 루시우스가 그들을 찾았냐고 하자 그녀의 대답은 그렇다고 합니다. 그리곤 루시우스는 Prophecy가 AJ 스타일스와 알렉시스 래리를 어디서 공격을 해야할지 알려주는군요.

 


2002년 12월 7일 - Night of the Butcher

장소 : Murphy Recreational Center, 필라델피아, PA

 
 
 

1) 마이클 쉐인 vs 제레미 로페즈
Winner : 마이클 쉐인

2) 콜트 카바나 vs CM 펑크
Winner : 콜트 카바나

 
 
 

- 경기가 끝나고 나서 케리 마이클 카페타가 나와서 파이널 배틀 2002에서 두명은 다시 한번 붙을 것이라고 발표를 한 뒤, 승자는 ROH의 계약서를 받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에 펑크는 자신이 이길게 분명하기에 자신은 비행기 티켓과 함께 갈 것이라고 한 다음, 카바나에게 너는 운전이나 해서 팬들이 두명을 다 볼 수 있도록 하라고 합니다만, 카바나는 자신은 운전을 하는 것은 매우 싫어하기에 날라서 필라델피아로 올 것이라고 하네요.

3) 폴 런던 vs EZ 머니
Winner : 폴 런던

4) 브라이언 다니엘슨 vs 채드 콜리어
Winner : 브라이언 다니엘슨

5) The SAT vs 다 힛 스쿼드 vs 스페셜 K vs 제이 브리스코 & 어메이징 레드

 
 
 

Winner : The SAT

6) 디바인 스톰 vs 제프 스타 & 쇼크 웨이브
Winner : 디바인 스톰

- 경기가 끝나고 나서 CW 앤더슨이 나와 스타와 쇼크웨이브를 공격을 합니다. 이에 게리 마이클 카페타가 나와서 CW 앤더슨에게 이게 뭐하는 짓이냐고 따지고는, Night of Appreciation 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기 때문에 해고통보를 받았을거라고 합니다. 이에 CW 앤더슨은 폴 헤이먼을 따라하고 있는 게이브 사폴스키를 불러내고, 게이브 사폴스키가 나옵니다. 이에 랍 페인스테인과 다 힛 스쿼드 그리고 조이 매튜스가 나와 CW 앤더슨을 링밖으로 쫓아내려고 하네요. 결국 쫓겨나는 CW 앤더슨..

7) Number One Contender's Trophy
브라이언 다니엘슨(c) vs 폴 런던
Winner : 폴 런던

8) ROH Championship
세비어(w/ 심플리 루시우스)(c) vs AJ 스타일스

9) Bunkhouse Brawl
호미사이드 & 압둘라 더 부처 vs 더 카나지 크류

 
   
 

- 경기 막판, 호미사이드가 HC 록에게 캅 킬라를 작렬시키고 승리를 거둡니다. 경기가 끝난 뒤, 호미사이드가 HC 록을 공격하고, 선수들이 말리러 오지만 압둘라가 의자와 함께 선수들을 쫓아냅니다. 결국 다 힛 스쿼드 역시 등장하지만 압둘라에 의해 공격당하네요.

- 백스테이지에서 호미사이드는 자신과 카나지 크류와의 대립은 이제 종결됬다고 말하고, 자신은 이제 ROH 챔피언에 등극을 해야 할 시기라고 합니다. 한편 카나지 크류는 경기는 재밌었다고 말하고 여태까지 엿같이 살아왔지만, 이제 그들은 사람들을 두들겨 패는것에 재미가 들렸다고 하네요.

- 쇼가 끝나고 나서 에이스 스틸이 CM 펑크와 콜트 카바나가 시카고로 돌아가는 장면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카바나는 자신이 펑크를 이겼다면서 계속해서 약을 올리자 결국 폭발한 펑크는 자신은 비행기를 타고 떠날테니 둘이 잘 여행하라고 합니다. 결국 차에서 내린 펑크는 카바나에게 자신은 버스를 타고 돌아간다고 하네요. (...)

 


2002년 12월 28일 - Final Battle 2002
장소 : Murphy Recreational Center, 필라델피아, PA

 
 
 

(※ 당일날 멕시코의 레전드인 前 ECW,WCW 소속 코난이 경기를 가졌으나 관중들은 그에게 냉담했으며, 그에게 Don't Come Back 챈트를 날립니다. 결국 이 장면은 DVD에서 삭제가 되어 발매됩니다.)

1) CM 펑크 vs 콜트 카바나
Winner : CM 펑크

2) 심플리 루시우스(w/ 크리스토퍼 다니엘스) vs 알렉시스 래리
Winner : 심플리 루시우스

3) 스페셜 K vs 더 백싯 보이즈 vs 다 힛 스쿼드
Winner : 스페셜 K

4) Two out Three Falls for ROH Tag Team Championship
The Prophecy(c) vs The SAT

 
 
 

Winner : The Prophecy (and Still ROH Tag Team Champion)

5) 뉴 크리스토퍼 스트릿 컨넥션(= 메이스 & 저페니스 풀 보이) vs 카나지 크류
Winner : 뉴 크리스토퍼 스트릿 컨넥션 (by DQ)

6) 조디 플리스치 vs 어메이징 레드
Winner : 조디 플리스치

7) ROH Championship
세비어(c) vs 폴 런던
Winner : 세비어 (and Still ROH Champion)

8) Number One Contender's Trophy
브라이언 다니엘슨 vs 로우 키 vs 사모아 조 vs 스티브 코리노

 
   
 

Winner : 45 Minutes Time Limit Draw


▶▶2003년 하이라이트▷▷▷

 Copyright ⓒ wreslte-mania.com All right reserved Since 2009 in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