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자: LastOutLaw 등록일: 2022.06.29 01:01:06 조회수: 1633 -WOR의 데이브 멜저는 케빈 오웬스가 이번 주 스맥다운에서 이제키엘과 경기를 가져 머니 인 더 뱅크 사다리 경기에 마지막 맴버로 참가할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브라이언 알바레즈는 이번 주 RAW에서 열린 마지막 사다리 참가자 배틀 로얄 경기는 원래 스맥다운에서 치러질 계획이었다고 합니다. -케빈 오웬스는 자신의 SNS에 RAW가 텍사스에서 개최됐기 때문에 정말로 싫어서 혼자 경기장을 떠났다고 언급했습니다. -빈스 루소가 Legion of RAW 팟캐스트에서 AJ 스타일스를 WWE가 제대로 활용하지 않는다고 비판했습니다. -부커 T가 자신의 팟캐스트에서 WWE는 클라우디오 카스타뇰리(=세자로)에게 링 위에서 충분한 마이크윅을 할 시간을 주지 않았다며 비판했습니다.
-윌리엄 리갈이 자신의 Gentleman Villian 팟캐스트에서 언더테이커를 링 위에서 역대 최고로 제일 잘 나가는 선수라고 칭찬했습니다. -WOR의 데이브 멜저는 바비 래쉴리의 현 상황을 레임덕 상황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띠어리와 존 시나의 맞대결이 섬머슬램 2022에서 유력한 가운데 WWE가 바비 래쉴리를 머니 인 더 뱅크 '22에서 띠어리와 경기에서 어떻게 진행시켜야 할지 모른다고 합니다. 바비 래쉴리가 띠어리를 이긴다면 존 시나와 대립할 때 띠어리의 위치가 다소 약해보일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알리야가 Al Jazeera와 인터뷰에서 아랍계 여성 WWE 슈퍼스타로서 중동 투어에서 경기를 가져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파이트풀에서는 이번 주 존 시나의 20주년 RAW에 AEW 소속 스타인 크리스 제리코, 브라이언 다니엘슨, 풀 와이트가 축하 영상으로 나온 것에 대해 그들을 섭외하는 과정은 매우 간단했다고 합니다. AEW 회장 토니 칸이 허락을 해줬기 떄문이라고 합니다.
-커트 앵글이 NBC 스포츠 보스턴과 인터뷰에서 AEW로부터 10경기 계약을 제안한 것을 언급하면서, 자신은 과거의 커트 앵글처럼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없기에 정중히 거절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 ![]() 캬~~~ 대인배 토니칸 ㅎㄷㄷㄷ MJF 세그먼트도 허락해주고, 제프하디 사고 쳤는데 방출 안하고 치료센터에서 치료 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거기다 마지막 기회까지 주며, 심지어 라이벌 단체에 자기 선수들을 영상 보낼수 있게 해주는 그는 진정한 대인배 ㅎㄷㄷㄷ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