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자: LastOutLaw 등록일: 2021.11.27 01:00:50 조회수: 1099 -WON에서는 캔디스 르래의 WWE 계약 만료는 2022년 5월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최근 임신한데가 출산을 앞두고 있어, 활동할 수 없는 기간만큼 더 길어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베키 린치가 블래쳐 리포트와 인터뷰에서 론다 로우지와 맞대결은 꼭 일어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빅 E가 The Illuminerdi와 인터뷰에서 브론 브레이커에게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굉장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고 칭찬했습니다. -커트 앵글이 토크 이즈 제리코 팟캐스트에서 WWE에서 2가지의 역할로 제안을 했지만 낮은 연봉 때문에 모두 거절했다고 합니다. -라이백이 자신의 쇼에서 빈스 맥맨이 WWE에서 물러난다면 WWE에 복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WE가 오디세이 존스의 메인 로스터 콜업에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WWE가 Sofia Cromwell라는 상표권을 신청 했습니다. 그리고 ECW라는 상표권도 신청했는데요, 이것은 비디오 게임과 상품 판매 목적으로 신청한 것이라고 합니다. -오모스가 최근 언더테이커가 자신을 미래의 안드레 더 자이언트처럼 평가해준 말에 대해 감사하다는 메세지를 달았습니다. -썬더 로사가 Busted Open Rado에서 엠버 문과 경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WON에서는 영 벅스가 AEW와 2026년까지 연장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BEST 추천 댓글![]() ![]()
불량ktxBEST
-WON에서는 캔디스 르래의 WWE 계약 만료는 2022년 5월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최근 임신한데가 출산을 앞두고 있어, 활동할 수 없는 기간만큼 더 길어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 복귀하면....자버로 이미지 털리다가 계약종료 되는게 안봐도 UHD 5.1채널이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