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자: BuffaloBills 등록일: 2021.02.19 13:59:26 조회수: 3443 [본 게시물에 사용된 이미지의 출처는 wwe.com으로, 사진 이미지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WWE에 있습니다.] 전(前) 임팩트 세계 헤비급 챔피언 일라이 드레이크(=LA 나이트)가 지난 주말 WWE에 - NXT 브랜드 소속으로 - 출연했다는 사실은 모두 아시죠? WWE 측은 즉시 LA 나이트의 링네임 상표권 등록을 신청했는데요... NXT 테이크오버 : 벤젠스 데이 방송에서 나온 LA 나이트의 이름 철자는 LA Knight였지만, 미국 특허청에 신청된 이름 철자는 LA Night였다더군요~. 일라이 드레이크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 LA Knight로 기재된 것을 감안하면, WWE 실무자가 착각해서 잘못 적었던 걸로 추정된답니다. 케이블 채널 TNT가 현지 시간 2월 17일 밤에 틀어줬던 AEW 다이너마이트는 74.7만 명 가량의 프로레슬링 팬들을 불러모음으로써... 같은 시간 USA 네트워크를 통해 방송된 WWE NXT(약 71.3만 명)를 근소한 차이로 따돌렸습니다. 임팩트 레슬링으로 이적했던 히스 슬레이터가 최근 등장하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의아하게 여겼는데 말이죠... 심한 탈장(脫腸) 때문에 고생한다네요~. 현지 시간 3월 1일에 수술을 받으며, 몸을 만드는 기간까지 고려할 때 몇 달 동안은 더 결장할 것으로 추측됩니다. 코난이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됐다는 사실을... 그의 오랜 친구인 전(前) WWE 스페인어 중계 해설자 휴고 사비노비치가 알려줬습니다. 코난은 2007년에 콩팥 이식 수술을 받아서, 자칫 심각한 후유증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다더군요~. 쾌유(快癒)를 빕니다. 토니 쉬바니는 이번 주 AEW 다이너마이트 포스트-쇼에서 "테사 블란차드가 언제 AEW로 이적할 것인지 밝히실 수 있나요?" 란 질문을 받았는데... "그럴 일은 없을 겁니다. 최소한 당분간은요. 내가 듣기론 그렇답니다." 라고 답변했더란 소식을 오늘 마지막으로 전해드립니다. BEST 추천 댓글![]()
오딘BEST
![]()
황신BEST
aew에 여성부 인재가 워낙 없으니까요. 그나마 AEW에서 꽤 잘한다고 할 수 있는 선수들은 대부분 일본 선수들이라 북미 관중들에게 어필의 한계가 있고... 거기다가 아버지가 있으니 팬들도 생각을 해볼순 있을거 같아요.
거기다가 요즘 같이 WWE와 반 WWE로 갈라진 상황에선 우리가 안 데려갔다가 반대편으로 가면 더 배아프기도 하고... ![]() ![]() (브루터스 매그너스나 브라이언 케이지는 참 '과묵'했던 반면) 일라이 드레이크는 임팩트 레슬링에서 현란한 말빨을 아주 제대로 자랑했죠. WWE로 돌아와서도 그 캐릭터로 가려는 모양인데... 성공을 기원합니다.
|
|
1. 일라이 드레이크(La 나이트)
2. 닉 앨디스(브루투스 매그너스)
3. 브라이언 케이지
1-3번만 놓고 보면 안 헷갈리는데, 1-2번이 헷갈리고 또 2-3번이 헷갈리네요 ㅎㅎㅎ 셋 다 터미네이터 같은 이미지에 1회씩 임레 월챔을 했어서 더 그러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