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자: WManiac 등록일: 2021.01.09 13:09:00 조회수: 2712 홈페이지: http://www.wmaniac.com [본 게시물에 사용된 이미지의 출처는 wwe.com으로, 사진 이미지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WWE에 있습니다.]
* WON은 데미안 프리스트가 지난 주 스맥다운에서 로만 레인즈와 제이 우소에게 공격당하는 케빈 오웬스를 구해주는 친구로 데뷔할 계획이었지만, 최종적으로 이 각본이 취소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케빈 오웬스는 각본 팀에게 어떤 인연이나 공통점이 없는 데미안 프리스트가 친구로 설정되는 것이 개연성이 떨어진다고 지적했고, 로만 레인즈 역시 이에 동의해 각본 취소에 영향력을 발휘했다고 합니다. 한편, WON은 다니엘 브라이언이 스맥다운 로스터에 더 많은 NXT 콜-업을 요청하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 WWE HOF 스티브 오스틴은 최근 FOX 스포츠 라이언 새틴과의 인터뷰에서 2003년 이후로 18년간 레슬링을 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선수로서 링에 서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재확인시켜 주었습니다. 또한, “Broken Skull Sessions” 등을 통해 업계와 계속 관계를 유지하는 것을 100% 즐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지난 한 해 WWE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좋아요”를 누른 영상으로 에지의 로얄 럼블 2020 복귀가 뽑혔으며(좋아요 434,000회), 가장 많은 “싫어요”를 기록한 영상으로는 슈퍼 쇼다운 2020에서 골드버그가 핀드에게 4회의 스피어를 작렬한 순간(싫어요 37,000회)이 뽑혔습니다.
* 64주차 수요일 밤의 시청률 전쟁에서는 AEW 다이너마이트가 662,000가구(-32%), WWE NXT가 641,000가구(+9.4%)가 시청한 것으로 집계되어, AEW가 NXT에 또 다시 승리했습니다. 한편, 미국 국회의사당 폭동사태 보도로 인해 두 프로그램 시청률 모두 영향을 받은 것으로 여겨집니다.
* PW 인사이더는 티모시 대처가 실제로는 부상을 입지 않았으며 스토리상 이유로 NXT 뉴 이어스 이블 2021에 불참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때문에 “톰마소 치암파 vs. 티모시 대처의 파이트 핏 경기는 조만간 다시 열릴 것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 WWE는 광고 없이 17분간 진행된 NXT 뉴 이어스 이블 2021 메인 이벤트 이후 챔피언 핀 벨러는 팔 부상 검사를, 도전자 카일 오‘라일리는 턱 부상 엑스레이 촬영을 가지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음을 발표했습니다.
* 사샤 뱅크스는 사촌이자 유명 래퍼인 스눕 독이 AEW 다이너마이트: 뉴 이어스 스매쉬에 출연해 (어설픈) 프로그 스플래쉬를 보여준 영상을 리트윗하며 “우린 이 문제를 해결해야해!”라는 농담 섞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 플로리다 지역 매체의 기자 존 알바는 WWE가 이번 1/31 로얄 럼블 2021을 예상과 달리 무 관중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 브라이언 마이어스(=커트 호킨스)가 최근 임팩트 레슬링과 정식 계약을 맺었음을 SNS를 통해 알렸습니다.
* 슈퍼 J-캐스트는 WWE가 계약 만료를 앞둔 신일본 프로레슬링의 제이 화이트를 영입할 계획이 있으며, 그의 WWE 이적 여부는 반반이라고 (추정) 보도했습니다.
* 이번 주 WWE NXT UK에서는 가장 핫한 인디스타였던 벤 카터가 데뷔전을 가졌다고 합니다. (1/7 WWE NXT UK 리포트 http://wmania.net/4620318)
* [경기결과] 다음은 WWE 네트워크를 통해 방송된 1/8 WWE 205 라이브의 간략한 경기 결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레슬매니아닷넷에 올라온 리포트를 참고하세요. - 아샨티 아도니스 d. 아리야 디바리 - 어거스트 그레이 & 커트 스탈리언 d. 발리우드 보이즈(2)
* 이미지출처: https://www.thebharatexpressnews.com/kevin-owens-has-a-funny-explanation-for-changing-his-ring-outfit-tben/ |
|
지금 언더독 각본으로 잘 이끌어가고 있는데 지미 우소면 모르겠지만
뜬금없는 제3자가 갑자기 엮이면 오웬스, 로만 모두에게 득이 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