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자: BuffaloBills 등록일: 2021.01.06 16:08:24 조회수: 3586 [본 게시물에 사용된 이미지의 출처는 wwe.com으로, 사진 이미지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WWE에 있습니다.] 현지 시간 1월 16일 밤에 열릴 임팩트 하드 투 킬 2021에서, 에단 페이지가... '그의 또 다른 자아(自我)' 가라데 맨과 격돌한다는 공식 발표가 나왔더군요~. 아무래도 정식 경기는 아니고, 이른바 - 파이어플라이 펀 하우스 경기나 본야드 경기처럼 - '시네마틱 매치(Cinematic Match)'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답니다. 어제 방송된 WWE RAW : 레전드 나이트에 미키 제임스가 '레전드 수퍼스타'로 등장했지만... WWE 내부에서는 그를 여전히 'WWE의 현역 프로레슬러'로 간주한다네요~. 안타깝게도 현재로선 마땅한 각본이 준비되지 않았으나, 적당한 시기가 찾아오면 언제든지 링 복귀가 가능할 것이라고 합니다. 마티 스컬이 ROH를 떠난 반면, 마크 해스킨스는 잔류하기로 결심했다는 사실은 이미 아실텐데요... 밴디도 역시 ROH와 재계약을 맺었더랍니다. 이번 주 WWE RAW의 마지막 경기는 원래 '랜디 오턴과 제프 하디의 1:1 맞대결'로 예정됐으나... (빌 골드버그의 출연이 확정되면서) 지난 주말에 바뀌었다는 루머가 인터넷을 떠도는 중입니다. 어제 녹화됐던 이번 주 WWE 메인 이벤트에서... 전(前) WWE 24/7 챔피언 드루 굴락이 새로운 복장과 테마 음악을 선보였습니다. NJPW 레슬 킹덤 15가 끝난 뒤, 이부시 코타가... 'IWGP 헤비급 챔피언쉽 벨트와 IWGP 인터컨티넨털 챔피언쉽 벨트의 통합'을 공식적으로 요청했다는 흥미로운 소식을 오늘 마지막으로 전해드립니다. BEST 추천 댓글![]()
황신BEST
![]() 2020년에 그전까진 매년 1월 4일 하루에만 열리던 레슬킹덤이 1월 4일과 5일 이틀에 걸쳐 개최하기로 합니다.(올해도 이틀에 걸쳐 개최함)
그래서 아마 11월 즈음에 1월 5일날에 IWGP 헤비급 챔피언vs인컨 챔피언의 'Winner Takes All'을 여는게 어떠냐는 말이 나왔고 그게 확정이 됐고요. 그래서 1월 4일날 IWGP 헤비급 챔피언십으로 오카다vs이부시/인컨 챔피언십으로 제이 화이트vs나이토의 경기가 열리고 1월 4일날 승리한 오카다vs나이토의 경기가 1월 5일 열린 끝에 나이토가 오카다를 꺾고 IWGP 헤비급&인컨 2관왕이 됩니다. 근데 레킹 이후로도 나이토가 두 벨트 중 하나의 벨트만 걸고 챔피언십을 하는게 아니라 두 벨트 모두 걸고서 챔피언십을 하더라고요. 나이토에게 잠시 타이틀을 뺏어온(1달만에 나이토가 다시 재탈환) 이빌도 타이틀 두 개를 걸고 챔피언십을 했었고..... |
|
그래서 아마 11월 즈음에 1월 5일날에 IWGP 헤비급 챔피언vs인컨 챔피언의 'Winner Takes All'을 여는게 어떠냐는 말이 나왔고 그게 확정이 됐고요. 그래서 1월 4일날 IWGP 헤비급 챔피언십으로 오카다vs이부시/인컨 챔피언십으로 제이 화이트vs나이토의 경기가 열리고 1월 4일날 승리한 오카다vs나이토의 경기가 1월 5일 열린 끝에 나이토가 오카다를 꺾고 IWGP 헤비급&인컨 2관왕이 됩니다.
근데 레킹 이후로도 나이토가 두 벨트 중 하나의 벨트만 걸고 챔피언십을 하는게 아니라 두 벨트 모두 걸고서 챔피언십을 하더라고요. 나이토에게 잠시 타이틀을 뺏어온(1달만에 나이토가 다시 재탈환) 이빌도 타이틀 두 개를 걸고 챔피언십을 했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