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자: LastOutLaw 등록일: 2019.11.18 03:21:59 조회수: 2338 [본 게시물에 사용된 이미지의 출처는 wwe.com으로, 사진 이미지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WWE에 있습니다.] -Wrestlingnewsco는 지난 WWE 스맥다운 생방송에서 있었던 빅독 패러디 각본에 빈스 맥맨이 크게 좋아했다고 언급했습니다. WWE 작가들은 빈스 맥맨을 기쁘게 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Pro Sports Extra의 브레드 셰퍼드는 지난 WWE 스맥다운에서 공개된 새로운 (블루) 유니버설 타이틀에 많은 팬들이 실망을 했다고 언급했습니다. WWE 측이 핀드의 캐릭터에 맞게 다시 벨트 디자인을 수정할 가능성도 열어놓고 있다고 합니다.
-WWE 네크워크에서 WWE 언톨드 “Sting's Last Stand”가 조만간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팅의 30년 프로레슬링 경력과 세스 롤린스와 가진 마지막 경기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사샤 뱅크스는 지난 WWE 스맥다운에서 팀 NXT의 침공을 거론하며 자신이 과거에는 NXT를 창조했지만 이제 미래의 유망주들을 파괴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톰마소 치암파는 State Of Combat 팟케스트 인터뷰에서 올해 초에 자신과 쟈니 가르가노, 알레이스터 블랙 & 리코셰가 갑자기 메인로스터에 콜업된 이유는 당시 많은 WWE 슈퍼스타들의 부상 때문이라고 언급했습니다. BEST 추천 댓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