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자: LastOutLaw 등록일: 2019.11.14 01:02:06 조회수: 2246 [본 게시물에 사용된 이미지의 출처는 wwe.com으로, 사진 이미지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WWE에 있습니다.] -PW 인사이더는 CM 펑크와 FOX와의 계약이 최근에 급하게 성사되었으며, 그의 WWE 백스테이지 출연은 메인 호스트인 르네 영 정도만 미리 알고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Fightful은 CM 펑크가 WWE 백스테이지 호스트로 영입되었지만 여전히 UFC 소속이며 최근 USADA 테스트를 제출하기도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세스 롤린스는 트위터를 통해 CM 펑크와의 1:1 경기를 원한다고 올렸으며, 브레이 와이어트도 과거 CM 펑크와 대립하던 시절을 거론하며 환영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WWE 백스테이지의 호스트 중 한 명인 페이지는 CM 펑크의 ‘깜짝’ 복귀를 거론하며 전 WWE 디바스 챔피언 AJ 리의 복귀도 원한다는 트위터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돌프 지글러가 TalkSport 인터뷰에서 절친한 존 모리슨의 WWE 계약에 대해 자신은 아무런 정보가 들은 것이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지글러는 존 모리슨의 WWE 복귀를 지지하며 최근 그와 함께 단편 영화를 촬영했다고 말했습니다.
-루세프가 The Sun 인터뷰에서 자신은 여행을 좋아하기 때문에 또 다시 사우디 투어를 가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또한, 여성 슈퍼스타들의 출전이 허용된 것이 기쁘다며 아내인 라나가 (잠시) 출연한 것에 만족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샤 뱅크스는 링사이드 페스트에서 있었던 샘 로버츠와의 인터뷰에서 레슬매니아 35 이후 WWE에서 쉬는 동안 재계약 협상을 했음을 언급했습니다. 사샤 뱅크스는 자신은 오직 돈을 벌기 위해 레슬링을 한다며 적합한 수당이라면 레슬매니아 킥오프 출전도 상관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존 목슬리가 스타케스트 IV 인터뷰에서 2013년 더 쉴드의 초창기 때가 가장 좋았다고 언급했으며, WWE에서 더 쉴드를 푸쉬할 때에 일부 반대한 슈퍼스타들도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신일본 프로레슬링의 모회사 부시로드측이 이오 시라이와 카이리 세인을 WWE 계약 만료 후 스타덤으로 복귀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WWE 네트워크는 다음 주 월요일에 WCW 썬더의 마지막 달 에피소드를 업로드할 것이라고 합니다.
* 이미지 출처: https://wrestling-edge.com/cm-punk-makes-wwe-return-wwe-backstage/ BEST 추천 댓글![]()
MANIBEST
사샤가 요즘 SNS에서 소위 말하는 FLEX에 심취한 기믹을 밀고있는 걸 봐선 케이페이브를 지킨 인터뷰일 거 같네요. 그동안 WWE가 사샤한테 해온 짓거리들을 생각하면 열정 잃고 돈만 쫓을 만도 하긴 하지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