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자: LastOutLaw 등록일: 2018.10.05 23:58:45 조회수: 2379 [본 게시물에 사용된 이미지의 출처는 wwe.com으로, 사진 이미지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WWE에 있습니다.]
-WrestlingNewsCo는 빈스 맥맨이 “베키 린치 vs. 샬롯 플레어”의 대립에 만족해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특히 써전 슬러터는 베키 린치를 로디 파이퍼에 비교하며 극찬했다고 합니다.
-Cagesideseats는 WWE 슈퍼쇼다운 2018에서 열릴 “더 쉴드 vs. 브라운 스트로우맨, 돌프 지글러 & 드류 맥킨타이어”의 6인 태그팀 경기에 커다란 반전이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누가 팀을 배신할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PWInsider는 딘 앰브로즈가 올해 말에 악역으로 돌아설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작년에는 앰브로즈가 턴힐한 후에 세스 롤린스와 레슬매니아 34까지 대립을 이어나갈 계획이었다고 합니다. 이 대립이 재개될 가능성도 없지 않아 있다고 합니다.
-신스케 나카무라는 The Busted Open Radio 인터뷰에서 AJ 스타일스와의 다시 한 번 대립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레슬링 옵저버 뉴스레터는 WWE가 더 락을 1,000회 특집 스맥다운에 출연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레슬링 옵저버 뉴스레터는 WWE NXT가 미래에 TV에 2시간으로 편성될 가능성이 있다며, 조만간 WWE가 FOX와 협의를 나눌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 이미지출처: twitter.com/wwe4horsewomen/status/958199361170739200 BEST 추천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