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자: LastOutLaw 등록일: 2018.09.24 23:10:02 조회수: 2558 [본 게시물에 사용된 이미지의 출처는 wwe.com으로, 사진 이미지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WWE에 있습니다.] -한 해외 팬의 합성 이미지로 WWE 슈퍼쇼다운에서 열릴 “트리플 H vs. 언더테이커”의 경기의 특별심판이 스톤 콜드 스티브 오스틴이 될 가능성이 있다는 소문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Dirty Sheets는 사우디 측의 파격 제안으로 내년 4월에 있을 WWE 투어에 'WWE 챔피언‘ 더 락을 보게 될 수도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모든 것은 드웨인 '더 락' 존슨의 스케줄에 달려있지만 이 제안이 수용된다면 그가 레슬매니아 35, 사우디 투어, 써머슬램 2019에서 WWE 챔피언쉽 경기를 가질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더 락은 단 3개의 이벤트에 나오는 대가로 2,600만 달러를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WON은 12월 중순까지 WWE 205 라이브가 수요일에 방송되고, WWE MMC 시즌2 종료 후에 다시 화요일 밤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WON은 향후 WWE UK 쇼가 매주 수요일 WWE 네트워크에서 방송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사샤 뱅크스는 부상으로 주말 WWE 라이브 이벤트 스케줄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향후 WWE RAW 스케줄에도 모두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AJ리가 WWE 에볼루션 2018에서 ‘깜짝’등장할 것이라는 소문이 올라왔지만, WON의 데이브 멜저는 그럴 가능성이 적다고 일축했습니다.
-페이지가 자신의 SNS를 통해 WWE 위먼스 태그팀 디비전의 개설을 암시하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
|
더락이 더 나이들기 전에 챔피언 벨트 들고 트래쉬 토크하는거 한번 더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