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자: LastOutLaw 등록일: 2018.08.28 23:50:04 조회수: 2741 [본 게시물에 사용된 이미지의 출처는 wwe.com으로, 사진 이미지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WWE에 있습니다.] -WWE는 어제 RAW 생방송에서 케빈 오웬스가 “I Quit!"을 외치며 퇴장한 것을 거론하며, 그의 wwe.com 프로필을 동문회로 이동시켰습니다. Fired Up 팟캐스트는 케빈 오웬스가 폴 헤이먼의 가이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PWInsider는 지난주에 네빌이 피츠버그에서 목격되었음을 보도하며, 그가 WWE와 새로운 계약을 맺었으며 (205 라이브가 아닌) 메인 로스터로 복귀를 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스톤 콜드 스티브 오스틴은 자신의 팟캐스트에서 WWE 섬머슬램 2018에서 케빈 오웬스가 일방적인 패배를 당한 것에 대해 비판적인 의사를 표현했습니다.
-WON의 데이브 멜저는 “AJ 스타일스 vs. 랜디 오튼”의 WWE 챔피언쉽이 오튼의 부상으로 취소되었지만, 올해 안에 진행될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Wrestling Estate의 Jon Robinson은 WWE 레슬매니아 34에서 4개의 경기가 여러 가지 사정으로 취소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1. 뉴 데이 vs. 우소즈 (각본 팀의 취소) 2. 커트 앵글 vs, 제이슨 조단 (조단의 부상으로 취소) 3. 세스 롤린스 vs, 딘 앰브로즈 (앰브로즈의 부상으로 취소) 4. 빈스 맥맨 vs. 케빈 오웬스 (각본 팀의 취소)
* 이미지출처: https://411mania.com/wrestling/wwe-news-kevin-owens-quits-raw-preview-weeks-smackdown/ BEST 추천 댓글![]() ![]()
Junzaghi_nWoBEST
와우.. 빈스옹 연세 생각하믄 취소된게 다행이긴 한데 열정하나는 정말..... 경기도 뛰니마니하는 상황이니 절대 덥덥이 안떠나실듯. 당분간 쭈욱 로만 계속 보겠네여....
![]() ![]() 와우.. 빈스옹 연세 생각하믄 취소된게 다행이긴 한데 열정하나는 정말..... 경기도 뛰니마니하는 상황이니 절대 덥덥이 안떠나실듯. 당분간 쭈욱 로만 계속 보겠네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