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open close

선수 프로필

지 식 사 전

사이트 운영진

관리자 [Buffalo Bills]
관리자 [WManiac]
스태프 [eks150]
스태프 [준피디]
스태프 [지에스티]
스태프 [LastOutLaw]
스태프 [gansu]

사이트 현황

전체회원 : 16562명
오늘가입회원 : 4명

전체문서 : 137799
오늘등록문서 : 22
전체댓글 : 550131
오늘등록댓글 : 44

 

20180130_SD_OwensSami--68a94c94252d4b433

 

* 이번 스맥다운 라이브를 통해 오는 3월 11일 오하이오 주(州) 콜럼버스에서 개최되는 WWE 패스트레인 2018의 첫 번째 대진표가 다음과 같이 알려졌습니다.


1. [WWE 챔피언쉽 경기] AJ 스타일스(c) vs. (“케빈 오웬스 vs. 새미 제인” 경기의 승자)

 

20180129_RAW_CenaBalor--c92d0d7956624344

 

* 이번 WWE RAW 생방송은 3시간 평균 339.5만 가구가 시청해 지난주 453만 가구보다 무려 25% 하락한 시청 수로 최종집계 되었습니다. RAW는 시간당 366.2만, 346.1만, 306.1만 가구가 시청했으며, 월요일 밤의 전체 케이블 TV 시청수 2위 / 18-49세 시청자 기준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20180126_RoyalRumble_Roode_no_logo--da77

 

* 레슬링 옵저버 뉴스레터는 WWE 로얄럼블 2018에서 있었던 바비 루드의 US 챔피언쉽 오픈챌린지에 돌프 지글러뿐만 아니라, NXT 로스터의 애덤 콜이 출전할 수도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애덤 콜 역시 오픈챌린지에 출전하는 대신에 로얄럼블 30인 경기에 깜짝 참가했습니다.

 

039_RAW_01292018dg_0567--8ba386f37cd32ad

 

* WWE는 이번 RAW 생방송에서 브라운 스트로우맨에게 엄청난 공격을 당한 케인이 (스토리 상) 큰 부상을 당했음을 wwe.com을 통해 알렸습니다. RAW 중계 도중에 마이클 콜은 케인이 후송된 병원에서 싯-업으로 일어나 자리를 떠났다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 페이지는 목 부상으로 로얄럼블 2018에 출연하지 못했지만 이번 WWE RAW에서 앱솔루션의 리더로 링사이드에 나타났습니다. 의학적으로는 루머와 같이 페이지의 레슬링 은퇴가 유력하지만 WWE 측은 아직 그 어떤 공식 발표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 사샤 뱅크스는 버스티드 오픈 라디오 쇼에 출연해 론다 로우지의 WWE 입성에 대해 “아무런 할 말이 없다. 언젠간 그녀와 함께 일할 날이 온다면, 그저 매주 하는 것처럼 경기에 임할 것이다.”라고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 유튜브의 로얄럼블 2018 관련 동영상 중에 론다 로우지의 WWE 출연 장면이 230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한 반면에, 레이 미스테리오의 WWE 복귀 장면이 무려 650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이번 주 WWE 믹스드 매치 챌린지는 62,400명이 지켜보면서 3주 연속으로 시청자가 하락했습니다. 한편, 골더스트의 MMC 파트너는 알리샤 폭스의 부상으로 맨디 로즈로 교체되었습니다.

 

* 이번 WWE 스맥다운 라이브에서 블러전 브라더스에게 압도적인 패배를 당한 태그팀의 일원 중 한 명은 드류 굴락의 동생인 로리 굴락이며, 또 다른 한 명은 ECWA 챔피언 크리스 윌데였다고 합니다.

 

* PW 인사이더는 WWE가 임팩트 레슬링 베테랑 아나운서이자 작가였던 제레미 보래쉬를 영입했음을 보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확인)

 

* WWE 측은 최근 “라우디 론다 로우지”라는 이름과 관련해서 3개의 상표권을 신청했다고 합니다.

 

* WWE는 올해 봄에 WWE 토탈벨라스 시즌 3가 방송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 래퍼 디자이너가 WWE 로얄럼블 2018을 관람하기 위해 동일 시간대에 진행된 그래미 시상식을 불참했다고 합니다.

 

* 1월 30일자로 베키 린치가 31번째, WWE에 데뷔한 락스타 스퍼드가 35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 WWE는 탑10 비디오를 통해 이번 WWE RAW 생방송의 하이라이트 장면 10개를 다음과 같이 공개했습니다. (유튜브 비디오)

 

* 헐크 호건이 올랜도에 있는 마담투소 박물관에서 새로운 왁스인형인 척하고 사람들을 놀래 키는 장면이 동영상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유튜브 비디오)

 

* WWE MMC를 앞두고 브라운 스트로우맨이 팀메이트인 알렉사 블리스에게 혹독한 훈련을 시키는 장면이 다음과 같이 공개되었습니다. (유튜브 비디오)

 

20180130_205_NewGM--00caf54068a518a3c9e0

 

* [간략결과] 다음은 1월 30일자 WWE 205 라이브/WWE 믹스드 매치의 간략한 결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슬매니아닷넷에 올라올 풀-리포트를 참고하세요.

- 브라운 스트로우맨 & 알렉사 블리스 d. 새미 제인 & 베키 린치 (WWE 믹스드 매치 챌린지)

- 다니엘 브라이언이 205라이브의 GM으로 드레이크 매버릭(=락스타 스퍼드)를 소개합니다. GM 매버릭은 새 WWE 크루져웨이트 챔피언을 가리기 위해 16인 토너먼트를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토너먼트 결승전은 레슬매니아 34에서 열린다고 하는군요.

- 세드릭 알렉산더 d. 그랜 메탈릭 (크루져웨이트 챔피언쉽 토너먼트)

- TJP d. 타일러 베이트 (크루져웨이트 챔피언쉽 토너먼트)

profile
노찌롱 등록일: 2018-01-31 13:45
역시 제 예상대로 205 GM이 락스타 스퍼드 였군요 성지순례 ㅎㅎ
profile
l슈퍼베어l 등록일: 2018-01-31 13:57
세드릭 알렉산더가 챔피언이 되었으면..
profile
김버거 등록일: 2018-01-31 14:03
으앜ㅇㅋㅋㅋㅋㅋㅋ
알렉사 브론 너무 귀엽습니닼ㅋㅋㅋ
저 영상 짧으니까 여러분들도 꼭 보세요 ㅋㅋㅋㅋ
profile
갱그릴 등록일: 2018-01-31 14:10
하아 레이아직인기가 살아있네요 하기사 생각도못했던 깜짝등장이었으니 ㅎㅎ
profile
펑크스타일스 등록일: 2018-01-31 14:47
이야 락스타 스퍼드... 출세했구만요..ㄷㄷ
profile
Bálor_Club 등록일: 2018-01-31 14:49
생일날 WWE에 데뷔하게 됐군요
profile
히든카드의소녀 등록일: 2018-01-31 15:28
알렉사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
profile
nusoul100 등록일: 2018-01-31 20:11
근데 락스타 스퍼드도 선수 아닌가요? 왜 GM으로 활용하는 거죠?
profile
파파샹고 등록일: 2018-01-31 21:26
예전부터 WWE 뿐만 아니라 타단체에서도
선수출신 GM이나 선수겸 GM의 경우는 있었으니까요. ㅎㅎ

윌리엄 리걸(RAW GM), 커트 앵글 (스맥다운 GM), 스티브 오스틴 (RAW GM)
profile
제로스제리코 등록일: 2018-01-31 23:02
샤샤는 요즘 비호감적인 면을 가끔 보여주는데 로럼에서도 그렇고 아무래도 턴힐을 위한 의도된 행동들이지 않을까 싶군요. 아마도 페이지부상이후에 샤샤를 악역으로 만들고자 계속 밑밥까는듯..
profile
RubyEyed 등록일: 2018-02-01 00:34
알렉사 진짜 귀엽게 나왓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나 빨대맨 옆 + 통 엄청큰 박스티 ㅋㅋㅋㅋㅋㅋ 더욱더 작고 짧아보여서
더 귀엽...습니다

그리고 사샤 뱅크스는 레메를 기점으로 턴힐,그리고 어떻게든 론다랑 붙을듯 합니다
마치 랜디 오튼 vs 케빈 오웬스 대립전에 오튼이 sns로 오웬스가 라이브쇼 끝나기전에
빈스에 의해 집으로 돌려진거를 비난 했는데

대립성 각본 이엿던거 처럼 사샤 뱅크스는 아마 론다 로우지의 강력함을
보여줄 첫 제물 (......)로 쓰일듯 합니다

레메 전까지 론다 로우지의 강려크 함을 보여주기에 현재 사샤 뱅크스 만한 인물이 없내요
ㅠㅠㅠㅠㅠㅠㅠ

믹스 매치 첼린지는 루머대로 레메에서 삼치&스테파니 vs 론다& 더락 혹은 다른인물의
경기를 위해 시험 + 관심 끌기용 인거 같고

암튼 론다가 사샤 뱅크스를 시작으로 레벨업 하고 썸머 슬램쯤에
디바 끝판왕 아스카랑 붙을거 같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061 [뉴스+루머] 바비 래쉴리·커트 앵글 / 케니 오메가 / 엑스 팍·쟈니 가르가노 外 [9] LastOutLaw 18-02-04 3190
8060 [뉴스+루머] 드웨인 존슨 / 브라더스 오브 디스트럭션 / 엘리미네이션 체임버 [6] BuffaloBills 18-02-04 2821
8059 [뉴스+루머] 브론 스트로우맨·트리플 H/바비 래쉴리/맷 하디/사샤 뱅크스 外 [17] LastOutLaw 18-02-03 3460
8058 [뉴스+루머] 레슬매니아 34, 레이 미스테리오, 사샤 뱅크스&비키 게레로 外 [11] WManiac 18-02-03 3351
8057 [뉴스+루머] 브록 레스너, 앨리스터 블랙, 크리스 사이보그 & 론다 로우지 外 [2] LastOutLaw 18-02-03 3086
8056 [뉴스+루머] 엘리미네이션 챔버 '18, 세스 롤린스·제이슨 조던, 오니 로컨 外 [17] WManiac 18-02-02 3367
8055 [뉴스+루머] 더 락 / 밸러 클럽 & 미즈투라지 / 여성 엘리미네이션 체임버 外 [11] LastOutLaw 18-02-01 3152
8054 [뉴스+루머] AJ 스타일스/레슬매니아 35/레이 미스테리오/데이빗 오텅가 外 [9] WManiac 18-02-01 3271
8053 [뉴스+루머] 로만 레인즈&세스 롤린스&제이슨 조단, 태즈, 자니 가르가노 外 [11] LastOutLaw 18-01-31 3522
» [뉴스+루머] 패스트레인 '18, 애덤 콜, 페이지, 사샤 뱅크스, 론다 로우지 外 [11] WManiac 18-01-31 3735
8051 [뉴스+루머] 레이 미스테리오/론다 로우지·브론 스트로우맨/크리스 제리코 外 [7] LastOutLaw 18-01-31 3001
8050 [뉴스+루머] 엘리미네이션 챔버, 더들리 보이즈, 론다 로우지, 브록 레스너 外 [16] WManiac 18-01-30 3802
8049 [뉴스+루머] 레슬매니아 34-론다 로우지 / 케니 오메가 / 레이 미스테리오 外 [12] LastOutLaw 18-01-29 3187
8048 [뉴스+루머] 론다 로우지, 바비 래쉴리, 알리샤 폭스, 로얄 럼블 '18, RVD 外 [8] WManiac 18-01-29 3604
8047 [뉴스+루머] 아스카/언더테이커 & 미셸 맥쿨/락스타 스퍼드/크리스 제리코 外 [8] WManiac 18-01-28 3546
8046 [정보] 1/27 NXT 테이크오버 : 필라델피아 최종 확정 대진표 [1] BuffaloBills 18-01-27 1277
8045 [뉴스+루머] 브록 레스너 / 몰리 할리 / 엘리미네이션 체임버 / 케니 오메가 外 [7] LastOutLaw 18-01-27 3094
8044 [뉴스+루머] 임팩트 레슬링 시청률 / 로얄 럼블 2018 / 안드레 더 자이언트 外 [16] BuffaloBills 18-01-27 2871
8043 [정보] 1/27 & 1/28 NJPW The New Beginning In Sapporo 대진표 [1] eks150 18-01-26 1063
8042 [뉴스+루머] 빈스 맥마흔 & XFL, 리치 스완, 엔조 아모레, 레슬매니아 34, 론다 로우지, 다니엘 브라이언, DDP & 헐크 호건, WWE 네트워크, 마크 앤드류스 外 [8] WManiac 18-01-26 3261
8041 [뉴스+루머] 로만 레인즈 / 맷 하디 / 더 미즈·브론 스트로우맨 / 빈스 맥맨 外 [6] LastOutLaw 18-01-25 3289
8040 [뉴스] 속보 : WWE 로얄 럼블 2019가... '천정개폐식 야구장'에서 개최된다! [13] BuffaloBills 18-01-25 2604
8039 [뉴스+루머] 존 시나·언더테이커, 스티비 리차즈, 세스 롤린스·제이슨 조단 外 [9] LastOutLaw 18-01-24 3106
8038 [뉴스+루머] WOR - 01/23/2017 (번역) [17] file gansu 18-01-24 2985
8037 [정보] 1/28 WWE 로얄 럼블 2018 최종 확정 대진표 [15] BuffaloBills 18-01-24 2129
8036 [뉴스+루머] 레슬매니아 34, 엔조 아모레, 더 미즈, 론다 로우지, 커트 앵글 外 [19] WManiac 18-01-24 3149
8035 [뉴스+루머] 존 시나&언더테이커, 엘라이어스, 케빈 오웬스&제이슨 조단 外 [4] LastOutLaw 18-01-23 2630
8034 [뉴스+루머] 엔조 아모레, 케빈 오웬스, 나이아 잭스, 짐 존스턴, 랜디 오턴 外 [8] WManiac 18-01-23 3213
8033 [뉴스+루머] 존 시나-언더테이커, 로만 레인즈, 더 리바이벌, 랜디 새비지 外 [4] LastOutLaw 18-01-22 3008
8032 [뉴스+루머] 사모아 조/제이슨 조던/나이아 잭스/그레이트 칼리/잭 라이더 外 [6] WManiac 18-01-22 2451
8031 [뉴스+루머] 에단 카터 3세 / 드루 매킨타이어 / 코코 B. 웨어 / 드웨인 존슨 外 [12] BuffaloBills 18-01-22 2274
8030 [뉴스+루머] 사모아 조 / 브록 레스너 / 25주년 RAW / 더 락 / 언더테이커 外 [9] LastOutLaw 18-01-21 2983
8029 [뉴스+루머] 드웨인 존슨, CM 펑크 & 브록 레스너, 임팩트 레슬링 시청률 外 [5] BuffaloBills 18-01-21 2797
8028 [뉴스+루머] 다니엘 브라이언, 사모아 조, 오스틴 에리스·레이 미스테리오 外 [6] LastOutLaw 18-01-20 3081
8027 [뉴스+루머] RAW 시청률 / 엔조 아모레·칼리스토·나이아 잭스 / 헐크 호간 外 [6] BuffaloBills 18-01-20 2913
8026 [뉴스+루머] 알베르토 엘 파트론, 바티스타, 하트 파운데이션, 숀 마이클스 外 [21] LastOutLaw 18-01-19 3018
8025 [뉴스+루머] 헐크 호건, 다니엘 브라이언, EC3, 마크 헨리, 세스 롤린스 外 [8] file WManiac 18-01-19 2881
8024 [뉴스+루머] 폴 헤이먼&빌 골드버그/브렛 하트/맨디 로즈&오티스 도조비치 [9] BuffaloBills 18-01-19 2782
8023 [뉴스+루머] 빌 골드버그, 바비 래쉴리, 로렐 반 네스, 제임스 스톰, 맷 하디 外 [4] LastOutLaw 18-01-19 2872
8022 [뉴스+루머] 레슬링 옵저버 뉴스레터 1/22 (번역) [16] file gansu 18-01-18 3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