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open close

경 기 결 과

사이트 운영진

관리자 [Buffalo Bills]
관리자 [WManiac]
스태프 [eks150]
스태프 [준피디]
스태프 [지에스티]
스태프 [LastOutLaw]
스태프 [gansu]

사이트 현황

전체회원 : 16564명
오늘가입회원 : 0명

전체문서 : 137844
오늘등록문서 : 10
전체댓글 : 550228
오늘등록댓글 : 6

 
profile TNA 16/12/01 Impact Wrestling

작성자: 지에스티 등록일: 2016.12.08 11:18:01 조회수: 691
홈페이지: http://theindies.egloos.com

832a69199dad314e313618671b4dc324.jpg : 16/12/01 Impact Wrestling


- 그랜드 챔피언 애런 렉스가 쇼를 엽니다. 애런 렉스는 이 타이틀을 업계 최고의 타이틀로 격상시켰다며 사람들이 원하는 걸 주겠다고 합니다. 도전정신이 있다면, 자신의 오픈챌린지에 아무나 응답하라는 애런 렉스. 이에 무스의 등장음악이 나오고, 무스가 나옵니다!! 애런 렉스는 당장 멈추라며, 음악 끄라며 당황한 기색이군요. 무스는 아랑곳않고 위풍당당히 걸어나옵니다.


1. Impact Grand Championship : Aron Rex(C) vs. Moose

1라운드 - 자신만만하게 오픈챌린지를 선언한 애런 렉스. 무스라는 강적의 등장에 많이 당황한 듯 합니다. 공이 울리자마자 다가오는 무스를 보고 링 밖으로 몸을 내빼며 잠시 시간 끄는 애런 렉스. 다시 다가오는 무스를 피해 링 밖으로 나가서는 덤블링을 하며 쓸데없는 잔재주를 부립니다. 무스가 애런 렉스를 밀치지만 애런 렉스가 킵업으로 날렵하게 일어난 뒤 사이드 헤드락을 거네요! 슬쩍 눈쪽을 할퀴면서 무스의 시야에 방해를 주는 애런 렉스. 그리고 펀치 시도하지만 무스가 피하고 게임 체인저를 작렬합니다!!! 커버 1-2-3!!! 게임 체인저 한 방에 경기가 끝나고 말았습니다!!!

승자 : 무스

1iMPACT.Wrestling.2016.12.01.HDTV.x264-NWCHD.mp4_20161208_110905.400.jpg

- 경기 후 제레미 보래쉬는 무스가 새로운 챔피언임을 크게 발표하고, 애런 렉스는 링바닥에 바짝 엎드려서는 질질짜네요. 무스는 제레미 보래쉬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TNA에 온 이후로 자신은 세상을 놀래켰고, 큰 임팩트를 남겼다고 합니다. 렉스는 좋은 챔피언이었지만 여지가 없었다며, 도전을 원하는 이들에게 한 마디만 해주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관중들의 Moose 챈트를 유도하는 무스. 제레미 보래쉬는 1분 여만에 패배한 애런 렉스와도 인터뷰를 하고자 합니다. 애런 렉스는 못하겠다며, 슬픈 모습으로 링을 떠나갑니다.


- 제프 하디는 오늘 브로큰 맷이 왔냐는 스탭의 물음에 정확히 모르겠지만 매트 하디가 오늘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맷과 얘긴 안해봤지만 이곳에 올 것이라 생각한다며, 머리가 더 복잡해진 이후로 더욱 더 broken이 된 상태일 것이라 합니다. 확실한 건 오늘 타이틀 방어를 할 것이라는 거라고 하네요. 자신이 이전에 봤던 데자뷰같다고 말하는 제프 하디.


1iMPACT.Wrestling.2016.12.01.HDTV.x264-NWCHD.mp4_20161208_110843.867.jpg1iMPACT.Wrestling.2016.12.01.HDTV.x264-NWCHD.mp4_20161208_110827.095.jpg

- 지난 주 제프 하디를 상대로 숫적우위를 점한 끝에 승리를 거둔 D.C.C.가 마스크를 쓴 채 등장합니다. 제임스 스톰이 마이크를 잡고 얘기하는데 언제나 들어왔던 그 컴퓨터 기계같은 목소리네요. 스톰이 DCC는 그동안 짓밟혔던, 그리고 기회를 받지 못했던 이들을 대표한다고 말합니다. 이 마스크는 자신들을 숨기기 위함이 아니라 확실한 입장을 보이기 위함이라고 하네요. 이어 누군가를 Delete하거나 Obsolete로 만들기 위해 나온 것이 아니라고 말하고, 우리의 앞길에 하디즈가 있었고 그들은 erase될 것이라고 하네요. 자신들이 DCC라고 한 번 더 천명하는 스톰. 그리고 제프 하디의 등장음악이 나오고, 여전히 타이틀 벨트를 두 어깨에 무겁게 들춰멘 제프 하디가 등장합니다. 너희들이 바이러스고, 너희들이 그 바이러스를 전파시키고, 우리의 타이틀을 빼앗고자 하는 것이냐고 하는 제프. 하디즈는 월드 태그팀 챔피언이라 확실히 말하고 오늘 타이틀 매치를 가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레이트 워에서 살아남은 두 사람을 상대할 것이라고 하네요. 파이널 딜리젼에서 더욱 더 강해진 두 사람과 싸울 것이라고 합니다. 관중들이 Hardy를 외치네요. 파이널 딜리젼은 자신을 Obsolete로 만들었지만 DCC의 운명은 그보다 더 최악일 것이라고 합니다. 그들의 운동은 “Delete"라는 버튼 하나를 누름으로써 끝날 것이라 말하네요. Delete를 외치는 제프 하디! 이에 킹스턴이 마스크를 벗고 재밌네, 귀엽네 하면서 웃습니다. 그리고 파트너가 어딨느냐 묻는데 제프 하디가 바로 킹스턴에게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 작렬!! 이에 바로 브램과 스톰이 마스크를 벗고 제프 하디를 린치합니다. 암만 봐도 매트 하디는 나올 기색이 없는데요. 스톰이 결국 벨트샷까지 작렬!!! 관중들이 We want Matt을 외칩니다!! 이 때, 3...2...1 DCC의 영상이 스크린에 나오는데요? 스톰은 당황한 모습으로 엔트런스 쪽을 쳐다보고 장내가 암전됩니다. 불이 다시 켜지자 등장한 매트 하디!! 브램에게 사이드 이펙트 작렬!! 그리고 스톰을 링 밖에다 내보내는 브로큰 매트 하디!! 제프 하디는 ”brother moore, I knew you'd come"이라고 말합니다. 미친 듯이 웃음지으며 마이크를 건네받는 매트 하디. 월드 태그팀 타이틀은 자신의 브로큰 브릴리언스와 브라더 니로의 것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기억은 더욱 더 선명하게 돌아왔다고 합니다. 이어서 DCC 너희들이 갈망하는 태그팀 타이틀을 걸고 “우리”랑 싸우자고 말합니다. 그리고 DCC의 약자를 바꾸자며, Deletion Coming Cowards라고 바꾸네요! Delete를 외치는 매트 하디와 제프 하디, 그리고 임팩트 존의 팬들!! 드디어 브로큰 맷이 링으로 돌아왔습니다!


- 브랙스턴 서터, 맨드류스, DJ Z가 챔피언쉽 경기를 앞두고 각자의 각오를 밝힙니다. 

2. TNA X Division Championship : DJ Z(C) vs. Braxton Sutter vs. Mandrews

서로 경계하다 맨드류스가 서터에게 스쿨보이 롤업 핀 1-2, DJ Z가 맨드류스를 롤업 1-2, 서터가 DJ Z를 롤업 1-2, 이런 움직임이 반복된 뒤 다시 물러섭니다. 서터가 DJ Z의 복부에 토킥. 맨드류스가 서터에게 토킥. DJ Z를 링 밖으로 내보낸 맨드류스! 맨드류스가 암드래그로 서터를 연달아 메칩니다. 서터가 코너로 달려오는 맨드류스를 백 엘보우로 막은 뒤 선셋플립 롤업을 하지만 맨드류스가 백덤블링으로 일어나 로우 드랍킥을 날립니다. 이어 DJ Z에게는 노던 라이츠 슈플렉스 작렬 후 스탠딩 문썰트를 터뜨리는 맨드류스! 커버 1-2. 서터가 맨드류스의 복부를 찬 뒤 사이드 헤드락을 걸고 숄더블락으로 맨드류스를 쓰러뜨립니다. 빠른 로프워크 후 서터가 스쿱 파워슬램 작렬합니다. 웨이스트락 교환이 이어지다가 DJ Z가 서터의 복부에 숄더태클을 꽂고 링 밖에 숄더스루로 넘깁니다. 맨드류스는 런닝 하이 니로 에이프런의 DJ Z를 링 밖에 떨어뜨리네요. 철재계단에서의 문썰트로 링 밖의 둘을 덮치는 맨드류스!! 맨드류스가 보드를 꺼냅니다. 엔트런스 위에서 보드를 타고가는데 DJ Z가 백 엘보우로 넘어뜨립니다. DJ Z가 서터의 복부에 토라스 킥을 꽂아넣고 링 안에 들여보냅니다. DJ Z가 에이프런에서 숄더태클 후 서터의 등을 타고 링 안에 들어가지만 착지를 잘못했는지 오른 다리를 부여잡습니다. 서터는 아파보이는 DJ Z가 걱정되는지 물러서고 맨드류스가 뒤이어 링 안으로 들어오자 서터는 맨드류스가 DJ Z에게 다가가지 못하도록 막습니다. 맨드류스가 서터에게 스쿨보이 롤업 핀 1-2. 서터와 맨드류스의 타격기 공방. 서터의 빅붓! 맨드류스가 달려오는 서터를 뒷걸음질로 피해 링 밖에 내보냅니다. DJ Z가 맨드류스의 발을 잡아 자빠뜨리네요. DJ Z가 탑로프를 오를 때 런닝 드롭킥을 날리는 맨드류스! 맨드류스가 탑로프에 올라섭니다. 허나 DJ Z가 맨드류스의 프랑켄슈타이너 시도를 밀어서 막아버리네요. 서터가 DJ Z에게 찹을 가격하고 슈퍼플렉스 시도하지만 DJ Z가 서터를 고드버스터로 맨드류스 위에다 떨어뜨립니다. DJ Z의 탑로프 더블 크로스바디! 서터와 맨드류스에게 연속 크로스라인!! 이어서 맨드류스가 서터를 프론트페이스락으로 잡게 한 뒤 맨드류스에게 점핑 넥브레이커!! 서터가 DJ Z의 ZDT 시도를 빅붓으로 막고 플랫라이너 작렬합니다!! 맨드류스에겐 슈플렉스 시도했으나 맨드류스가 멋지게 스터너로 카운터!! 이어 탑로프 슈팅스타 프레스 작렬합니다!! DJ Z가 맨드류스에게 라 마히스트랄 롤업 핀 1-2-3!!!

승자 : DJ Z

1iMPACT.Wrestling.2016.12.01.HDTV.x264-NWCHD.mp4_20161208_110805.185.jpg

- 맨드류스는 거의 다 잡았던 승리를 놓쳐서인지 눈을 크게 뜨며 놀란 기색이 역력합니다. 서터는 승리하지 못했지만 경기 후에도 다리의 통증을 느끼는 DJ Z의 상태를 살핍니다. 서터는 맨드류스에게 얼른 와서 상태를 살펴주라고 한 뒤 세 선수가 서로 손을 잡고 번쩍 들어보이는데 맨드류스가 DJ Z의 다리를 걷어차버립니다!! 서터는 맨드류스에게 대체 뭐하는 거냐고 하지만 맨드류스는 그냥 링을 떠나버립니다. 타이틀 벨트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는 맨드류스!!  


- 백스테이지에서 함께 TV를 보며 서있는 로렐과 앨리. 로렐이 앨리에게 브랙스턴이 승리를 못해서 슬픈거냐고 놀리듯 말합니다. 오늘 브랙스턴을 위로해줘야겠다고 말하네요. 앨리가 둘이 같이 만나는 걸 못봤다고 말하자 로렐은 우리가 조용히 연락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로렐은 브랙스턴이 앨리를 불쌍하게 여길 뿐이라고 하네요. 앨리는 브랙스턴이 자신에게 그런 말을 한 적이 없다고 말합니다. 로렐은 그게 포인트라며, 그는 앨리에게 착할 뿐이라며 자기 자신은 앨리가 마리아의 조수이기에 착하게 대할 이유가 없다고 말합니다. 로렐은 앨리가 지난 주 파이로 자신을 치려고 했던 것을 안다며, 브랙스턴같은 남자도 못만날 것이며 이젠 직업도 잃을 것이라 으름장 놓습니다!


1iMPACT.Wrestling.2016.12.01.HDTV.x264-NWCHD.mp4_20161208_110742.197.jpg

- 마리아-카넬리스-베넷과 로렐 반 네스가 함께 등장합니다. 지난 주 추수감사절 저녁시간을 완전히 망쳐버렸던 두 사람이죠. 관중들이 마리아에게 “Pie Face"를 외칩니다! 마리아는 이 연휴기간에 자신은 많은 걸 베푸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에게 많은 걸 나눠줬고, 롤 모델이 되었다고 말하네요. 몇몇 사람은 그것에 감사할 줄 모르는 것 같다며 앨리에게 당장 나오라고 지시합니다. 잔뜩 긴장한 앨리, 하지만 팬들의 응원을 듣고는 슬쩍 미소지으며 나오네요. 마리아는 팬들을 조용히 시키며 그 누구도 앨리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한 뒤, 앨리에게 스스로 할 말이 없느냐고 묻습니다. 앨리는 바로 지난 주 호박 파이로 마리아를 친 것에 대해 미안하다고 사과합니다. 마리아는 이에 자신이 아니라 원래 로렐을 치려고 했던 것은 알지만, 그건 단순히 니가 로렐과 브랙스턴의 관계를 질투해서 그런 것 아니냐고 합니다. 앨리는 그건 절대 아니라고 말하네요. 마리아는 또, 바로 앨리의 말을 끊으면서 몇 가지 질문을 하겠다고 합니다. 바운드 포 글로리에서 왜 자신의 손이 다 나았다고 거짓말 했느냐는 마리아. 이에 앨리는 솔직한 게 최고라고 소리칩니다! 마리아는 솔직히 앨리가 인생 최악의 조수라고 말하네요. 이전엔 그 누구와도 문제없었으며 로렐과 자신의 사이는 마냥 좋다고 합니다. 로렐도 질문이 있다며, 지난주 자신과 브랙스턴이 ”뜨거운“ 데이트를 한다는 걸 알았을 때 어땠느냐 묻습니다. 앨리의 귀에다 대고 밤새 춤을 추고 서로 속삭였다는 걸 알면 어떻느냐고 소리치는 로렐! 브랙스턴이 뭐라고 했느냐고 궁금하지 않냐고 한 뒤 앨리에게 속삭입니다. 이에 앨리는 브랙스턴은 그런 말 할 사람이 아니라고 소리칩니다!! 로렐은 앨리에게 내가 거짓말쟁이라고?라며 또 갈궈댑니다. 마리아는 로렐을 말리며 앨리는 loser라고 말합니다. 앨리는 싸울 줄도 모르고 제대로 하는 게 없다고 말합니다. 레슬러가 아니지만 모든 걸 망쳐버리고, 그저 stupid bitch!라고 모욕하네요. 이에 잔뜩 화난 로렐이 마리아의 뺨을 갈깁니다!! Yes!를 연호하는 관중들!! 마리아는 완전 실수한거라고 소리치고 로렐이 바로 앨리를 무차별적인 포어암으로 때려눕힙니다. 마리아와 로렐도 약간은 상기된 채 링을 떠나네요. 


- 로즈마리가 지난 주에 했던 프로모가 다시 나옵니다.



3. TNA World Tag Team Championship : Broken Hardys(Broken Matt Hardy vs. Jeff Brother Nero Hardy) vs. D.C.C.(Bram & Eddie Kingston w/James Storm)

공이 울리자마자 바로 맞부딪치는 네 선수입니다! 그야말로 난전이군요. 링 안에서 매트 하디가 킹스턴의 안면을 턴버클에 마구 찧습니다. 이어서 링 안에 들어온 브램의 안면 역시 턴버클에다 마구 내치는 매트 하디!! 제프 하디가 링 안에 들어옵니다. 브로큰 하디즈의 더블 팀 슈플렉스! 킹스턴에게도 더블 팀 슈플렉스를 선사하는 하디즈입니다! 관중들이 Hardy를 외칩니다. 매트 하디가 제프 하디와 태그합니다. 하디즈의 더블 팀 아이리쉬 휩. 제프 하디가 브램을 스냅메어로 메친 후 로우 드롭킥! 커버 1. 제프 하디가 리스트 락을 건 후 매트 하디와 태그합니다. 매트가 세컨 로프에 올라선 뒤 특유의 V.1 포즈 후 플라잉 엘보우 샷. 커버 1-2. 매트 하디가 해머링으로 저항하는 브램을 코너에 처박습니다. 다시 제프 하디와 태그. 하디즈가 함께 브램의 복부를 스텀핑합니다. 제프 하디가 브램을 스냅메어로 메친 후 친락을 겁니다. 오히려 하디즈가 악역인 것만 같은 경기운영입니다. 브램이 친브레이커로 반격합니다. 제프 하디가 브램의 해머링을 막고 해머링을 가한 뒤 매트 하디와 태그합니다. 하디즈의 더블 팀 백 엘보우. 뒤이어 링 안으로 들어온 킹스턴도 코너에 밀리고 맙니다. 이어 브램을 킹스턴이 있는 코너에 보내는 하디즈. 제프 하디가 포인트리 인 모션으로 코너에 있던 둘을 공격합니다! 매트 하디가 브램을 커버 1-2. 중간광고가 나갑니다.

다시 화면이 돌아오자 드디어 DCC가 경기의 주도권을 가지고 온 상태입니다. 킹스턴이 매트 하디에게 헤드벗! 킹스턴이 매트 하디의 목을 세게 조르고 브램과 태그합니다. 킹스턴에게 두 팔을 포박하는 매트 하디의 복부를 해머링으로 강하게 때리는 브램! 브램이 숏암 크로스라인 작렬 후 커버 1-2. 브램이 매트 하디를 코너에 보낸 후 달려가지만 매트 하디가 발을 들어 막은 뒤 넥브레이커 작렬합니다. 제프 하디와 태그! 제프 하디가 브램에게 플라잉 포어암! 인버티드 아토믹 드랍에 이은 더블 레그드랍! 로우 드랍킥! 제프 하디가 코너로 달려오는 브램을 두 발로 밀어낸 뒤 세컨 로프에 올라가지만 브램이 브라이언 헤브너의 멱살을 잡아 시선을 끄는 사이 제임스 스톰이 에이프런에 올라와 제프 하디의 후두부에 엔지그리를 가격합니다!! 

제프 하디를 스텀핑하는 브램. DCC가 태그하는 시늉만 하고 킹스턴이 들어옵니다. 제프 하디를 커버 1-2. 킹스턴이 페이스락으로 제프 하디를 압박합니다. 하디가 백 엘보우로 빠져나왔으나 이내 킹스턴이 변형 밸리 투 밸리 슈플렉스로 제프 하디를 던집니다. 커버 1-2. 브램과 태그하는 킹스턴. 하디의 다리를 찢는 DCC! 브램의 커버 1-2. 브램이 친락을 겁니다. 다시 백 엘보우와 해머링으로 벗어난 제프 하디. 허나 바로 크로스라인에 뻗어버립니다. 커버 1-2. 킹스턴과 태그하는 브램. 킹스턴이 강력한 런닝 숄더 블락을 터뜨립니다. 커버 1-2. 관중들이 Delete를 외치는군요. 브램이 다시 태그해 들어옵니다. 하디의 복부를 밟는 브램. 커버 1-2. 브램이 다시 친락을 겁니다. 하디가 또 다시 백 엘보우와 해머링 연타로 벗어난 후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 시도하지만 브램이 피하고 더블 크로스라인으로 두 선수 모두 쓰러집니다! 더블 카운트 7에서 핫태그하는 두 선수! 매트 하디가 킹스턴에게 헤드벗을 퍼붓고 크로스라인으로 쓰러뜨립니다. 킹스턴의 왼쪽 팔뚝과 손가락을 깨무는 매트 하디!! 매트 하디가 더블 크로스라인으로 DDT를 쓰러뜨립니다. 이어 킹스턴과 브램에게 불독/크로스라인을 작렬하는 매트 하디! 에이프런에 올라온 스톰에게는 해머링 한 방!! 킹스턴에게 사이드 이펙트!! 커버 1-2!! 매트 하디가 Delete를 계속해서 외친 후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 시도하지만 브램이 포어암으로 막습니다. 제프 하디는 브램을 크로스라인으로 링 밖에 내보냅니다. 로프를 잡고 썸머쏠트 플란챠로 링 밖의 스톰과 브램에게 몸을 던진 제프 하디!! 링 안에서는 킹스턴이 매트 하디에게 STO!! 커버 1-2! 매트 하디가 킹스턴에게 친브레이커를 선사합니다. 이어 제프 하디와 매트 하디가 연달아 킹스턴에게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 작렬!! 매트 하디의 커버 1-2-3! 경기가 생각보다 싱겁게 끝나버렸네요.

승자 : 브로큰 하디즈


- 오늘 메인 이벤트인 넉아웃 챔피언쉽 식스 사이즈 오브 스틸에 대한 영상이 나옵니다.


- 앉아서 헤드폰을 끼고 노래듣는 일라이 드레이크를 바라보는 EC3. 헤드폰 벗고 일어나라고 하자 일라이는 What이라고 하며 입을 열려고 하는데 EC3가 멈춰세웁니다. EC3는 지난 주 일라이가 메인 이벤터가 될, 타이틀 샷을 얻을 자격이 있음을 증명해보였다며 다음 주 자신이 타이틀을 따낸다면 타이틀 샷을 주겠다고 합니다. 일라이가 할 건 대답하는 것 뿐이라고 하네요. EC3가 계속 say the word라며 일라이를 놀려댑니다. 완전 뿔난 일라이. EC3는 그래, 나중에 보자며 떠납니다. 


- 지난 주 한 스탭이 트라이뷰널에게 실컷 당한 알 스노우와 마하발리 쉬라를 찾아갔군요. 알 스노우는 뭘 알고 싶냐며, 지금 자신의 심정을 말해주면 되겠냐고 합니다. 알 스노우와 마하발리 쉬라가 함께 있네요. 알 스노우는 트라이뷰널이 자신에게 모든 걸 빚졌다며, 자신들이 그들을 이곳에 데려왔기에 (자신이 없다면) 아무것도 아니라고 합니다. 이제 짐승이 뭔지 보여주겠다며 트라이뷰널을 후려치고 찢어버릴 것이라고 경고하네요. 자신과 쉬라가 트라이뷰널이 빚진 것을 아주 제대로 갚도록 해줄 것이라고 합니다. 쉬라는 we are coming이라고 한 마디 보태네요. 그리고 떠나가는 두 사람.


1iMPACT.Wrestling.2016.12.01.HDTV.x264-NWCHD.mp4_20161208_110654.460.jpg

- 다음 주 에디 에드워즈의 월드 타이틀에 도전하게 될 이던 카터 III가 깍듯한 옷차림으로 등장합니다. 지난 바운드 포 글로리에서 자신은 인생 가장 큰 패배를 당했지만, 지금 이 자리에 다시 “영원한” #1 컨텐더로 서있다고 하네요. 많은 말들을 해왔지만, 에디 에드워즈와 몇 마디 하고 싶다며 에드워즈에게 몇 마디 나누자고 불러냅니다. 바로 등장하는 TNA 월드 챔피언 에디 에드워즈.

EC3는 먼저 에디 에드워즈를 치켜세우며, 챔피언으로써 대단한 활약을 펼치고 있고 특히 래쉴리를 꺾은 것에 대해 말합니다. 비유를 들어 자신은 “광도검”으로 래쉴리를 꺾는 데에 실패했지만, 에디는 “대거”를 꺼나 짐승의 심장을 찔러버렸다고 하네요. 에디 에드워즈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바뀌었다는 EC3. 에디는 EC3의 말에 동의하며 자신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바뀌었지만 너와 난 변하지 않지 않았느냐고 합니다. 우리는 변한 것 없이 여전히 쇼가 끝나면 함께 놀지 않냐고 말하는 에디. 자신은 다를 바 없이 이 링에서 모든 걸 쏟아붓는 사람이라고 말하네요. EC3는 바로 그것이 팬들이 널 사랑하는 이유이며, 이 업계가 존경하는 이유라고 한 후 친분을 빼고 경쟁자로써 보자면 자신은 한 해에 두 차례나 월드 챔피언쉽을 따내는데 실패했다며 세 번째는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에디는 바로 그런 걸 원했다며 바로 그런 전투력과 감정을 끌어올리라며 바운드 포 글로리에선 너무 아까웠다고 말합니다. 지금 월드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건 자신이며, 자신으로부터 이걸 가져가는 이는 아마 정말 특별한 사람일 것이라고 말합니다. 에디는 니가 누구든, 니 집안이 어떻든 간에 누가 월드 타이틀을 가지느냐의 문제라고 하는군요. EC3는 약간은 당황한 듯 뜸을 들이다가 더 진지해져서는 에디가 포인트를 놓친 것 같다며 집안도 친구도 상관없이 오직 월드 챔피언쉽에 관한 문제일 뿐이라고 말합니다. EC3는 잘 들어보라며, 챔피언쉽을 따내는 것과 그것을 지키는 건 다른 문제라고 합니다. 그런 차이가 사고방식과 능력에 영향을 미친다고 하네요. 앞서 대거를 얘기했는데, 자신도 하나 가지고 있다며 친구의 등에 꽂는 데 있어서 전혀 거리낌이 없다고 말하네요. 원하는 걸 얻기 위해선 누군가의 목을 자르는 것도 무섭지 않다고 하는 EC3. EC3는 마지막으로 이 말과 함께 떠나겠다고 말합니다. “Kill them all and let God sort them out, that’s a champion’s mentality”. EC3는 엔트런스에서, 에디는 링에서 서로를 바라보고 에디가 타이틀 벨트를 들어보입니다. 




4.  TNA Knockout Women's Championship Six Sides Of Steel : Jade vs. Rosemary

1iMPACT.Wrestling.2016.12.01.HDTV.x264-NWCHD.mp4_20161208_110631.891.jpg

공이 채 울리기 직전에 로즈마리가 제이드에게 달려듭니다!! 철장 밖에서 먼저 싸우기 시작하는 두 선수!! 타격기들을 나누며 그야말로 막싸움을 벌입니다. 로즈마리가 쓰레기통을 꺼내 링 안에 들여놓고 제이드를 들여보낸 후 들어갑니다. 이제 진짜 철장 경기가 시작됩니다. 제이드가 멋진 킥연타를 오버헤드 킥으로 마무리 짓습니다! 커버 1-2. 제이드의 파운딩 포어암. 이어서 가슴팍에 강력한 킥! 것렌치 슈플렉스까지 작렬합니다. 커버 1-2. 중간광고가 나갑니다.

화면이 돌아온 후 제이드가 빠른 로프워크에 이은 틸트훌 헤드시져스로 로즈마리를 쓰러뜨립니다!1 역시 로즈마리를 상대로 겂없이 싸우는 제이드! 제이드가 로즈마리의 안면에 니 리프트를 연거푸 걷어올립니다. 그리고 코너로 달려가는데 로즈마리가 미스트를 뿌릴 듯 제이드를 속여 빈틈을 만들어 낸 뒤 안면에 니 리프트를 가격합니다. 제이드의 파운딩 포어암! 제이드가 로우킥으로 반격한 후 스쿨 걸 롤업 핀 1-2. 로즈마리가 바로 크로스라인으로 제이드를 때려눕힙니다. 로즈마리가 찹을 날린 뒤 제이드의 안면을 철장에 들이밀었으나 제이드가 막고 백 엘보우로 밀어냅니다. 제이드의 연속 포어암. 로즈마리가 달려오는 제이드를 다시 크로스라인으로 눕힙니다. 결국 제이드의 안면을 철장에 문지르는 로즈마리! 로즈마리가 제이드의 목을 발로 세게 짓누릅니다. 관중들이 Jade를 외치기 시작합니다. 제이드의 연속 포어암에 이은 로우킥. 허나 로즈마리가 클러빙 포어암으로 바로 제이드의 기세를 꺾습니다. 제이드의 안면을 핥는 미친짓을 하는 로즈마리. 로즈마리가 다시 제이드의 안면을 철장에다 문지릅니다. 로즈마리가 니 리프트에 이은 킥 연타로 다시 기세를 올려봅니다. 로즈마리가 제이드의 빅붓은 막아낸 뒤 캡쳐 슈플렉스로 제이드를 철장에다 던집니다!! 로즈마리가 로프에 기대어 주저앉은 제이드의 앞에 쓰레기통을 놔두고 탑로프에 올라갑니다!! 이 때, 제이드가 일어나 탑로프의 로즈마리에게 쓰레기통을 던집니다!! 제이드가 탑로프에 올라가 프랑켄슈타이너 작렬!!!! 관중들이 다시 Jade를 외치기 시작하고, 게일 킴도 응원에 동참합니다. 제이드의 슈퍼킥. 드롭킥! 제이드가 로즈마리의 머리채를 잡고 철장에다 세게 밀어버립니다! 한 번 더! 제이드가 더블 쵸크로 로즈마리를 번쩍 든 뒤 철장에 세 차례 부딪치게 했다가 싯아웃 더블 쵸크밤 작렬! 커버 1-2! 제이드가 패키지 파일드라이버 시도하지만 로즈마리가 버티고 빠져나온 뒤 져먼 슈플렉스로 제이드를 던집니다!! 더블 카운트 8에서 서서히 몸을 일으키는 두 선수. 로즈마리가 철장을 타기 시작합니다. 제이드다 뒤이어 빠르게 올라갑니다. 제이드가 로즈마리의 안면을 철장에다 거세게 여러차례 처박은 뒤 철장 꼭대기로 올라갑니다! 철장 밖으로 넘어가지 않고 오히려 철장 꼭대기에서 자세잡는 제이드!! 제이드가 꼭대기에서 다이빙 크로스바디로 뛰어내립니다!!!! 완전히 로즈마리를 덮쳤습니다!!!! 게일 킴이 벌떡 일어나서 놀란 기색을 보입니다. 제이드도 큰 충격을 받은 상태에서 힘겹게 커버 1-2!!! 제이드가 공중을 돌 것이라는 신호를 보내고 탑로프에 오릅니다!. 그 사이 일어난 로즈마리가 제이드의 안면에 옐로우 미스트!!!! 이어지는 더 레드 웨딩!!! 커버 1-2-3!!! 로즈마리가 새로운 넉아웃 챔피언입니다!!!!!!

승자 : 로즈마리

1iMPACT.Wrestling.2016.12.01.HDTV.x264-NWCHD.mp4_20161208_110610.726.jpg

- 광기에 어린 미소를 지어보이는 로즈마리!! 타이틀 벨트를 한 번 쓱 핥아주고 철장을 사이에 둔 채 철장 밖의 게일 킴을 바라봅니다. 게일 킴도 로즈마리를 거세게 노려보네요. 로즈마리는 아랑곳않고 탑로프에 올라가 승리를 자축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 모습을 끝으로 이번 주 임팩트 레슬링은 끝이 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3230 17/01/03 WWE 205 Live BuffaloB... 17-01-05 520
3229 17/01/04 NJPW Wrestle Kingdom 11 In Tokyo Dome (간략 결과) [8] eks150 17-01-04 1098
3228 17/01/03 WWE SmackDown Live [28] WManiac 17-01-04 3154
3227 17/01/02 WWE RAW [22] WManiac 17-01-03 4201
3226 16/12/29 Impact Wrestling : Hardy New Year Special file BuffaloB... 17-01-01 540
3225 16/12/28 Lucha Underground : Season 3 [1] eks150 16-12-31 292
3224 2016/11~2016/12 WWE Main Event (간략 결과) [1] BuffaloB... 16-12-30 214
3223 16/12/27 WWE 205 Live BuffaloB... 16-12-30 372
3222 16/12/28 WWE NXT eks150 16-12-30 525
3221 16/12/27 WWE SmackDown Live : 2016 Wild Card Finals [21] WManiac 16-12-28 3169
3220 16/12/26 WWE RAW [14] WManiac 16-12-27 3818
3219 16/12/22 Impact Wrestling : The Best Of 2016 BuffaloB... 16-12-24 707
3218 16/12/21 Lucha Underground : Season 3 [1] eks150 16-12-23 363
3217 16/12/21 WWE NXT eks150 16-12-22 598
3216 16/12/20 WWE 205 Live BuffaloB... 16-12-22 335
3215 16/12/20 WWE SmackDown Live [22] WManiac 16-12-21 3118
3214 16/12/19 WWE RAW [13] WManiac 16-12-20 3822
3213 16/12/18 WWE Roadblock : End Of The Line 2016 [40] WManiac 16-12-19 4436
3212 16/12/14 Lucha Underground : Season 3 [1] eks150 16-12-17 320
3211 16/12/14 WWE Tribute To The Troops 2016 BuffaloB... 16-12-17 715
3210 16/12/14 WWE NXT [2] eks150 16-12-16 557
3209 16/12/13 WWE 205 Live [1] BuffaloB... 16-12-15 503
3208 16/12/13 WWE SmackDown Live [15] WManiac 16-12-14 2961
3207 16/12/12 WWE RAW [28] WManiac 16-12-13 4083
3206 16/12/10 NJPW World Tag League 2016 Finals (간략 결과) [5] file eks150 16-12-10 922
3205 16/12/07 Lucha Underground : Season 3 [1] eks150 16-12-10 350
3204 16/12/07 WWE NXT eks150 16-12-09 548
» 16/12/01 Impact Wrestling file 지에스티 16-12-08 691
3202 16/11/24 Impact Wrestling [2] file 지에스티 16-12-08 361
3201 16/12/06 WWE 205 Live [1] BuffaloB... 16-12-07 284
3200 16/12/06 WWE SmackDown Live [11] WManiac 16-12-07 2895
3199 16/12/05 WWE RAW [22] WManiac 16-12-06 4072
3198 16/12/04 WWE TLC 2016 [35] WManiac 16-12-05 4300
3197 2016/11 WWE Superstars (간략 결과) [1] BuffaloB... 16-12-04 158
3196 16/11/29 WWE 205 Live [3] BuffaloB... 16-12-03 667
3195 16/11/30 Lucha Underground : Season 3 [3] eks150 16-12-02 375
3194 16/11/30 WWE NXT [1] eks150 16-12-01 559
3193 16/11/29 WWE SmackDown Live [13] WManiac 16-11-30 3095
3192 16/11/28 WWE RAW [45] WManiac 16-11-29 4265
3191 16/11/23 Lucha Underground : Season 3 [3] eks150 16-11-25 531
3190 16/11/23 WWE NXT [1] eks150 16-11-25 619
3189 16/11/22 WWE SmackDown Live [21] WManiac 16-11-23 2710
3188 16/11/21 WWE RAW [22] WManiac 16-11-22 3786
3187 16/11/20 WWE Survivor Series 2016 [61] file WManiac 16-11-21 4416
3186 16/11/19 NXT TakeOver : Toronto [12] WManiac 16-11-20 1954
3185 16/11/17 Impact Wrestling file 지에스티 16-11-19 576
3184 16/11/10 Impact Wrestling [3] file 지에스티 16-11-18 583
3183 16/11/16 Lucha Underground : Season 3 [5] eks150 16-11-18 400
3182 16/11/16 WWE NXT eks150 16-11-18 343
3181 16/11/15 WWE SmackDown Live : The 900th Episode Special [16] WManiac 16-11-16 3146